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킨이 적자라는거 어이가없네... ㅇㅇ 추천 51 비추천 2 댓글 15 조회수 1687 작성일 2021-06-26 02:49:46 https://arca.live/b/counterside/28873548 실유저수 5만명이면 흑자였는데 지들이 다죽여놓고몇놈 안산다고 적자라는거 괘씸하거든요? 추천! 51 ( 0) 비추! 2 ( 0) 공유 댓글 [15] 하얀삼치 2021-06-26 02:50:06 서버 유지비를 살리기위한 중대한 결정 펼쳐보기▼ 하얀삼치 2021-06-26 02:50:16 도트닝겐 2021-06-26 02:50:09 엘빅이 2021-06-26 02:50:20 암왕제군 2021-06-26 02:51:55 ㅇㅇ 2021-06-26 02:51:59 생각을해보샘 어차피 스킨만드는 노동력은 똑같이들어가는데 운영으로 사줄고객들 유치만잘했으면 흑자였슴.. 이건ㄹㅇ임.. 펼쳐보기▼ oo 2021-06-26 02:52:33 심지어 데이터 쪼가리라 한번 만들면 계속쓰잔아 펼쳐보기▼ ㅇㅇ 2021-06-26 02:52:56 ㄹㅇ 복각하면 신규유저들 머가리도부수는데 펼쳐보기▼ 크리스피크림 2021-06-26 02:54:07 당시 저 말 나왔을땐 축제라서 별 얘기 없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진짜 ㅈ같게 말하긴 한거다 펼쳐보기▼ ㅇㅇ 2021-06-26 02:55:04 애초에 적자라는것도 안믿김 스킨값이 얼만데 씹 ㅋㅋ 펼쳐보기▼ 아기중붕 2021-06-26 02:56:58 한번 만들면 영원히 팔아제낄수있는거를 ㅋㅋㅋㅋ 펼쳐보기▼ 왕소라 2021-06-26 03:21:52 적자란말 안했는데 선동보소 펼쳐보기▼ 페소라붕카린이 2021-06-26 03:24:42 즐겁다 2021-06-26 05:03:18 노랑색등급 스킨값 3만원 가까이잖아 시빨 유저많고 니즈만 맞으면 무조건 흑자볼수밖에 없는데 ㅋㅋㅋㅋ 펼쳐보기▼ 즐겁다 2021-06-26 05:03:26 유저를 죽여놓고 적자라하노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 : 이볼브 원은 다이브에서 획득 가능합니다 ㅇㅇ 2021.06.26 117 0 개쓰레기게임 [1] 킨케두 2021.06.26 116 0 근데 난 스비가 돈이 부족하다고 생각하진 않음 [1] 엘빅이 2021.06.26 193 0 8종 침식체 ‘강림’ [2] 라이트유저 2021.06.26 126 4 램리썰 전장에 다 꼴박해야지 [4] Such 2021.06.26 249 0 스킨 적자라는게 이런 뜻이지? [9] 비질란테 2021.06.26 213 2 ✋질문 챌 3-15 사나에 빠밤이 스작 [1] ㅇㅇ 2021.06.26 174 0 스킨이 돈이 안될리는 없음 [1] 엘빅이 2021.06.26 171 1 공략 질문 [10] DLoy 2021.06.26 260 0 기적의 심의회 수녀캐 언제나옴? [4] 허니그루닝 2021.06.26 188 0 기업미션떄문에 악몽레이드 원킬하기 눈치보임 [1] gkdhkdhk 2021.06.26 119 0 아 시발 티켓 날린거 생각할수록 개좆같네 ㅇㅇ 2021.06.26 121 0 님덜 라면먹다 숟가락 아랫도리에 떨굼 [3] 샤오린은애기야 2021.06.26 151 2 왤캐왤캐임 [1] 편강역일섬 2021.06.26 96 0 카붕이 첫 직장 들어가는데 좀 긴장된다 [9] 미시폭격기 2021.06.26 169 3 전당4지박령인데 5넘어갈필요성큼? [1] 로아노크 2021.06.26 114 0 벌려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6.26 161 3 챌린지 안한지 2주 지남 [2] 다비쿵 2021.06.26 78 0 스킨 적자난다고 직접 언급함? [3] 람네 2021.06.26 155 0 나나하라 자매가 뱀혀라고? [2]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6.26 168 0 가끔 프리셋 먹통되는건 버그임? [3] ㅇㅇ 2021.06.26 109 0 건틀렛 건에서 사용할 오퍼 이수연은 뭐 들어야함? [3] Windows 2021.06.26 165 0 구인/구직 sea)컨소원구함 [2] 5방향히터 2021.06.26 168 1 스킨이 적자라는거 어이가없네... [15] ㅇㅇ 2021.06.26 1687 49 창작 릴리와 아이리 - 6 [24] 금은동태 2021.06.26 644 27 페도덱 쓰는데 시발이만 만나면 지네 [4] 아루엘 2021.06.26 174 0 ㅅㅍ?) 나나하라가문이랑 주시윤이랑 먼가 연관이 있음? [4] 암왕제군 2021.06.26 152 0 아니 ㅈ망겜 진짜 [8] 1Gyul 2021.06.26 199 5 괴물이 된 뱀이라고하면 촉수아님? [2] 도트닝겐 2021.06.26 113 0 3-20 3별은 답이없다... [1] 클로저스하다옴 2021.06.26 204 1 나나하라 이벤스토리때는 누가 신캐로 나올것인가 엿이나처무라 2021.06.26 103 0 비틱주의)밀리아 스츙 떴다 ㅋㅋㅋ [9] 촤드 2021.06.26 237 1 아레나 귀찮아서 안치게 됨 [2] 더글라스 2021.06.26 115 0 아레나 아직안침 [4] 서유닝 2021.06.26 123 0 건틀렛 장비 언제 개편됨? [2] ㅇㅇ 2021.06.26 117 0 왜 1:1 채팅을 안만들어주는거야 [1] 왈랄랄루 2021.06.26 158 2 캬루 [11] 샤오린은애기야 2021.06.26 173 0 새삼스럽긴한데 패스캐 스커디펜위주로 내는거 참 괜찮은듯 [3] ㅇㅇ 2021.06.26 142 0 밀리아 아쉬운거 하나ㄹㅇ [8] Chobo 2021.06.26 264 1 솔직히 이젠 블루브릿지를 2순위로 건조해야됨 [1] 블루브릿지 2021.06.26 218 0 아 스킨은 존나 사고싶네 [1] 도트닝겐 2021.06.26 116 0 패스 = 램리썰이고 씹사기캐일꺼 같음 [6] ㅇㅇ 2021.06.26 183 0 근데죽어도 소대4칸은 해명안하네 [1] 로아노크 2021.06.26 164 3 이게 전략이지 [1] 테렌스후드 2021.06.26 134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26 02:5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