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장 매출 그래프만 봐도 미니스트라 에이미 출시보다

양하림 스킨 때가 매출 더 높은데



아마 그냥 신캐 러쉬하는거 보다 돈벌기 힘들다는 뜻인거 같음


신캐러쉬는 무지성으로 하면 되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