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을 제작하는데 소요되는 금액(성우,일러 등)이
스킨 팔아서 얻는 돈보다 많다 이런뜻이지?
그리고 카붕이들 의견은
스킨은 유입들 어그로 끌기용인데
왜 그런걸 신경쓰노 이런 반응인건가
스킨을 제작하는데 소요되는 금액(성우,일러 등)이
스킨 팔아서 얻는 돈보다 많다 이런뜻이지?
그리고 카붕이들 의견은
스킨은 유입들 어그로 끌기용인데
왜 그런걸 신경쓰노 이런 반응인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