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델 이디스 수영복이나 1주년 스킨보고 유입된 유저수가 몇인데
유입된 사람들이 겜 자리잡고 월정액이나 다른 상품 지르는거 생각하면 오히려 더 고퀄리티 스킨 뽑아내겠다고 광고해야지 이거 적자라서 그냥 서비스같은거에요하고 생색내는거 보면
장기적인 투자는 전혀 생각안하고 당장 돈안되면 손해라고 생각하는거같음 그래서 만든게 이번 콜라보고
에델 이디스 수영복이나 1주년 스킨보고 유입된 유저수가 몇인데
유입된 사람들이 겜 자리잡고 월정액이나 다른 상품 지르는거 생각하면 오히려 더 고퀄리티 스킨 뽑아내겠다고 광고해야지 이거 적자라서 그냥 서비스같은거에요하고 생색내는거 보면
장기적인 투자는 전혀 생각안하고 당장 돈안되면 손해라고 생각하는거같음 그래서 만든게 이번 콜라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