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생각해보니 밀리아뽑은 재화 환급 안해주나 퐁퐁가죽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1 조회수 254 작성일 2021-06-26 03:00:44 https://arca.live/b/counterside/28873984 졷사기라 들어서 뽑앗는데 지금보니 개똥됫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1] ㅇㅇ 2021-06-26 03:00:57 지금도 좆사긴데? 펼쳐보기▼ 퐁퐁가죽 2021-06-26 03:01:12 지금 전장2개끼는거 아님? 펼쳐보기▼ ㅇㅇ 2021-06-26 03:01:49 전장 1개 껴도 좆사기인데? 펼쳐보기▼ 동치미 2021-06-26 03:01:10 ? 여전히 사기임 펼쳐보기▼ 퐁퐁가죽 2021-06-26 03:01:23 별로같던데 펼쳐보기▼ 동치미 2021-06-26 03:01:38 ?? 펼쳐보기▼ 동치미 2021-06-26 03:01:49 안맞아봄? 펼쳐보기▼ 퐁퐁가죽 2021-06-26 03:02:10 티어가 낮아서 그런가 가은이 더빨리 녹이던데 펼쳐보기▼ ㅇㅇ 2021-06-26 03:02:20 템이 뭔데 펼쳐보기▼ 퐁퐁가죽 2021-06-26 03:02:37 내꺼말고 상대꺼 펼쳐보기▼ ㅇㅇ 2021-06-26 03:02:47 상대 템을 보면 알잖아 펼쳐보기▼ 퐁퐁가죽 2021-06-26 03:04:34 상대탬 잡스충이라 그런듯 가은은 메공속이네 펼쳐보기▼ 로아노크 2021-06-26 03:01:14 ??? 펼쳐보기▼ 퐁퐁가죽 2021-06-26 03:01:32 ㅇㅇ 2021-06-26 03:01:32 이렇게강한개똥은처음보는걸 펼쳐보기▼ 퐁퐁가죽 2021-06-26 03:01:39 그러쿠만 펼쳐보기▼ 기린그린 2021-06-26 03:01:43 대체 어디가 똥인거노? 펼쳐보기▼ 카레카레야 2021-06-26 03:02:10 게이야 구관총급인데 안 아프노 펼쳐보기▼ 퐁퐁가죽 2021-06-26 03:02:53 내티어엔 메이즈 솔져탬이 거의없는걸 펼쳐보기▼ ㅇㅁㅇ 2021-06-26 03:07:16 1전장이어도 개쎈데 펼쳐보기▼ 퐁퐁가죽 2021-06-26 03:07:31 그런가 융합이 낮아서인가 탬이 구려서인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검은손 컨소 55렙 한소림 대표사원 게이야...접속이라도 해 다오... [3] 2월유입 2021.06.26 193 1 ???:스킨이 너무 적자라서 더이상 못만들겟습니다… [3] 킨케두 2021.06.26 280 8 아 테러덱 하지 말라고!!! [2] 블루브릿지 2021.06.26 152 2 하림마망 쫀득쫀득 핑크뷰지 쯉쯉 빨고싶네요 [2] 람네 2021.06.26 203 0 ㄹㅇ 스킨이야말로 돈 낳는 거위 아니냐 [7] ㅇㅇ 2021.06.26 214 4 아 맞네 이볼브원 각성이니까 sd 내주나? [2] 암왕제군 2021.06.26 174 0 씨발이는 진짜 미친년이다 대가리깨진유인원 2021.06.26 175 0 에이미냐 공익이냐... [11] 구링 2021.06.26 188 0 난 스킨 돈안된다고 한게 웃기던데 [5] 쥐랭이 2021.06.26 200 0 솔직히 스킨은 민심팔이 용으로 쓰는거지 [4] 역시난 2021.06.26 148 0 다음 sd 추천 받음 [3] 비질란테 2021.06.26 133 1 500일 SNS 공유 이벤트 당첨 확률 30% ㅋㅋㅋ [12] 응애나추룡아가 2021.06.26 251 4 그래도 듀랑고는 나름 재밌었는데 [6] 도트닝겐 2021.06.26 166 0 유나,미니,미나에 이어 서윤까지 풀융합해줬다 [1] ㅇㅇ 2021.06.26 195 2 근데 스비애들 스킨 투자대비 효율 안나온다 지들잘못아님? [5] ㅇㅇ 2021.06.26 1062 18 이렇게된거 구관총에도 백스탭달아줘 [1] 로아노크 2021.06.26 145 0 근데 스킨이 적자면 파밍각성 이볼브원은 씹적자겟네? [6] 킨케두 2021.06.26 213 6 스트라이커의 힘을 쓰면.. 냉동삼겹최창식 2021.06.26 126 0 오늘의 파밍 [5] 토깡이 2021.06.26 149 0 망하기 아까웠던 게임 [5] 블루브릿지 2021.06.26 230 0 이거 버그임? [8] arcaea 2021.06.26 165 0 아 관총병 개병신유닛 좋아하는놈들 죽어 [4] 참된애정충 2021.06.26 236 -3 ✋질문 500일기념 ssr뭐뽑아야될까요? [3] ㅇㅇ 2021.06.26 164 0 생각해보니 밀리아뽑은 재화 환급 안해주나 [21] 퐁퐁가죽 2021.06.26 254 0 스킨 적자라는 말이 언제 나온거임? [1] ㅇㅇ 2021.06.26 138 0 챌린지미는데 타이탄 이새끼 왜자꾸 후열에 특수기 갈김? [4] 클로저스하다옴 2021.06.26 144 0 솔궁극기 쓰면 각힐처럼 잠깐 뜨네 [2] 토깡이 2021.06.26 171 0 이볼브원 파밍 이게 베스트인데 [1] 비질란테 2021.06.26 126 0 적자는 워딩이 좀 다른거같은데 [2] 폴리네시아 2021.06.26 169 1 스킨 적자라고 말한거보면 얘들 운영 마인드가 딱 느껴지지않냐 [2] 왈랄랄루 2021.06.26 205 -1 밀리아 전장디피만먹었는데 그만돌까? [2] 치이치이 2021.06.26 147 0 년초에는 좀 반짝하면서 잘나가는거 같았는데 [1] 파랑나뭇잎새 2021.06.26 126 0 돈안된다고했지 적자라고는 안했잖슴 ㅇㅇ 2021.06.26 140 0 메이랑 밀리아 pve는 어떨것 같냐 슈플레 2021.06.26 119 0 스킨 적자 해결하는법 알아왔음 [2] 로아노크 2021.06.26 106 0 근데 솔직히 카사 스킨은 좃소기준으로 월클병 걸린거 맞아 [2] 마싯는감자칩 2021.06.26 175 0 스킨 적자 개씹분탕 빌드업 아님? [3] 카레카레야 2021.06.26 150 -1 ??? : 이볼브 원은 다이브에서 획득 가능합니다 ㅇㅇ 2021.06.26 117 0 개쓰레기게임 [1] 킨케두 2021.06.26 115 0 근데 난 스비가 돈이 부족하다고 생각하진 않음 [1] 엘빅이 2021.06.26 192 0 8종 침식체 ‘강림’ [2] 라이트유저 2021.06.26 125 4 램리썰 전장에 다 꼴박해야지 [4] Such 2021.06.26 248 0 스킨 적자라는게 이런 뜻이지? [9] 비질란테 2021.06.26 212 2 ✋질문 챌 3-15 사나에 빠밤이 스작 [1] ㅇㅇ 2021.06.26 173 0 스킨이 돈이 안될리는 없음 [1] 엘빅이 2021.06.26 170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26 03:0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