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PC로 카사 돌리다가 폰으로 접속해도 제대로 접속 안되고 튕기는 꼴 안 봐도 됨


PC 클라가 꺼지는 거라 전처럼 에뮬로 클라 유지하면서 왔다 갔다 하는 건 안되긴 하는데 그래도 장족의 발전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