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ㅋㅋㅋ 이것도 저격인가? 쎅쓰머신 추천 83 비추천 5 댓글 56 조회수 2458 작성일 2021-06-29 11:11:22 https://arca.live/b/counterside/29071818 샤오린만보면 비추박는다고하고 념글개판냈는데원신 짱개겜아니였냐저격같아서 uid깜 추천! 83 ( 0) 비추! 5 ( 0) 공유 댓글 [56] ㅇㅇ 2021-06-29 11:11:49 커피포트 2021-06-29 11:11:53 저 씨발새끼가 ㅋㅋㅋㅋ 펼쳐보기▼ 연비 2021-06-29 11:11: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겜창45 2021-06-29 11:12: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임 펼쳐보기▼ 흐물흐물두부처럼말해요 2021-06-29 11:12:13 냉동삼겹최창식 2021-06-29 11:12:13 묨뮴몀 2021-06-29 11:12:13 텅빈라면그릇 2021-06-29 11:12:26 Enduring 2021-06-29 11:12:30 폴리네시아 2021-06-29 11:12:32 중국이 싫어도 클레는 어쩔수 없지 아 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06-29 11:12:39 굽네바사삭 2021-06-29 11:12:45 저걸 뭐라 하기에는 좀 그런데 내로남불은 세다 ㅆㅂㅋㅋㅋㅋ 펼쳐보기▼ 누르망디 2021-06-29 11:12:48 윾동6974 2021-06-29 11:12:55 저격 성공 ㅋㅋㅋㅋ 펼쳐보기▼ 같이나쁜짓하자 2021-06-29 11:12:55 들켰노 부캐파러간다 펼쳐보기▼ 연비 2021-06-29 11:14:23 쿨찐씹찐따 펼쳐보기▼ 폴리네시아 2021-06-29 11:14:52 씹 ㅋㅋㅋㅋ 펼쳐보기▼ 굽네바사삭 2021-06-29 11:15:04 걸리면 아예 챈 차단이니까 그냥 본계로 해라 펼쳐보기▼ 5방향히터 2021-06-29 11:15:47 병신? 펼쳐보기▼ ㅇㅇ 2021-06-29 11:16:13 Enduring 2021-06-29 11:16:15 커피포트 2021-06-29 11:17:08 부엉이 바위로 가라 게이야 펼쳐보기▼ 밥빵 2021-06-29 12:14:58 다중이도 걸린다 펼쳐보기▼ 힝힝 2021-06-29 11:12:56 반일씹덕 짱깨버전이노;;; 펼쳐보기▼ 편강역일섬 2021-06-29 11:12:59 클레 스쿠미즈 왜안나옴 펼쳐보기▼ 시나리 2021-06-29 11:13:0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06-29 11:13:02 원신은 어쩔 수 없지 펼쳐보기▼ 비질란테 2021-06-29 11:13:11 원신은 인정이지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복커 2021-06-29 11:13:13 ㅋㅋㅋㅋㅋㅋㅋㅋㄹ 펼쳐보기▼ 복커 2021-06-29 11:13:35 노재팬하는루리웹이농 펼쳐보기▼ 축구황족아스날 2021-06-29 11:13:13 ㅇㅇ 2021-06-29 11:13:14 클레는 중국인 아니지 ㄹㅇ 펼쳐보기▼ 소닉 2021-06-29 11:13: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좀 웃기긴하네 펼쳐보기▼ ㅇㅇ 2021-06-29 11:13:20 클레는 몬드사람이지ㅋㅋ 펼쳐보기▼ 우리유나귀엽죠 2021-06-29 11:13: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카린웡 2021-06-29 11:13:21 토깡이 2021-06-29 11:13:48 Substantial 2021-06-29 11:13:48 님얼굴비매너 2021-06-29 11:13:52 원신은 어쩔수없지ㅋㅋ 펼쳐보기▼ room126 2021-06-29 11:13:54 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knsM_ 2021-06-29 11:13:59 애미 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06-29 11:14:00 반일씹덕 근근웹을 넘어선 반중씹덕 카사챈 ㄷㄷ 펼쳐보기▼ ㅇㅇ 2021-06-29 11:14:10 짱적짱이었노 펼쳐보기▼ 독호메 2021-06-29 11:14:30 ㅇ반고닉ㅇ 2021-06-29 11:14:42 금은동태 2021-06-29 11:14:57 하반신 친중 펼쳐보기▼ flaw 2021-06-29 11:22:12 좆침반은 인정이지ㅋㅋ 펼쳐보기▼ 로리아나 2021-06-29 11:15:0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타마린느 2021-06-29 11:15:32 불매 한다면서 게임기는 잘만 산다는 그... 아 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i돌메이 2021-06-29 11:15:46 도라에몽 2021-06-29 11:15:55 클레 수영복...흠... 펼쳐보기▼ 하고싶다 2021-06-29 11:16:56 bbdd 2021-06-29 11:19:20 이응두개 2021-06-29 11:24:21 저런게 반일씹덕 근첩이랑 동급이 아니면 무엇이냐 펼쳐보기▼ 샤오린은애기야 2021-06-29 11:47:10 내 아내는 왜 비추고 펼쳐보기▼ ㅇㅇ 2021-06-29 14:26:42 중국 묻는게 아니라 아예 중국이면 상관 없는 거였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뭐냐? 중국인 썰푸는 시간이냐? [2] 고닉안씀 2021.06.29 99 0 내가 원신 안하는 이유 [4] 엘빅이 2021.06.29 197 4 치파오 좋지 [1] 평생흑우 2021.06.29 72 0 김초원 무시해? [4] HeyHo 2021.06.29 135 5 추하게 재업함 [8] ㅇㅇ 2021.06.29 783 27 구인/구직 런던왕립학회 규칙 Javascript 2021.06.29 134 0 내로남불 역겹노 시팔 ㅋㅋ [5] 커피포트 2021.06.29 1264 42 중국인이 많다는건 무슨 소리지; [1] 샤라링 2021.06.29 108 3 중궈로 혼란한와중에 [2] 축구황족아스날 2021.06.29 97 3 카사는 이미 중국몽 한참전에 시작했음 [1] 상점누나가좋아 2021.06.29 115 1 치파오가 아니라 한국의 전통의상 지파오입니다 . [2] UUW 2021.06.29 68 0 니하오 화선 2021.06.29 56 0 원신은 어쩔수없지 ㅋㅋㅋㅋㅋㅋ [4] 연비 2021.06.29 172 1 미합중국을 관리국으로 바꾸는건 안되지 [3] 독호메 2021.06.29 174 0 카바했는데 이것만 나눔하고 갈게 [5] Reconquista 2021.06.29 148 7 이번주 각수연 어떻게 떨굼 [1] 겟타 2021.06.29 123 0 근데 ㄹㅇ 나도 좃선족 500만명설 궁금해서 쳐봤는데 ㅋㅋㅋㅋ [8] knsM_ 2021.06.29 1375 29 샤오린 보고 딸치기 vs 김초원 보고 딸치기 [2] 화선 2021.06.29 139 0 치파오? 같은 스킨내는건 ㄱㅊ? [9] 콘승2 2021.06.29 123 0 치후유가 한국인인 이유 [5] 엘빅이 2021.06.29 197 0 중국인은 상관없음 짱깨가 좆같은거야 [3] 화선 2021.06.29 127 -3 창작 외로운 늑대 -9- [29] 마에스트로 2021.06.29 832 22 ㅋㅋㅋ 이것도 저격인가? [56] 쎅쓰머신 2021.06.29 2458 78 감자칩 뭐가 제일 맛있음? [20] 금은동태 2021.06.29 142 0 이런 얘기하면 물소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5] ㅇㅇ 2021.06.29 128 0 오딘 재밋어보이네 [3] ㅇㄷㄴㅅ 2021.06.29 246 2 스피라 한국인임 [6] 내셔널아나키즘 2021.06.29 311 8 본계로 당당하게 말한다 가은 좆같다 [20] 가비야 2021.06.29 1145 20 판호인지 뭔지 구경갔는데 [2] HeyHo 2021.06.29 144 0 중섭 열면 [2] 익명 2021.06.29 121 0 오늘 패치된 갓기능 ㅇㅇ 2021.06.29 112 4 코핀하니까 원래 타라스크 싸는 것도 좆사기였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7720 2021.06.29 119 0 야가다판에서도 관리국총병 2021.06.29 90 0 근데 유진은 한국인임 미국인임? [3] 학점대폭발 2021.06.29 123 0 중공이 아니라 중화민국으로 시작해서 [4] 도라에몽 2021.06.29 107 0 근데 코6 타라스크 나오는거 20초가 맞긴 함? [3] 화선 2021.06.29 117 0 제일 가까이서 본 중국인이 보기 힘든 진짜 중국인이었음 [41] 에시온 2021.06.29 1502 57 장문글 올릴 땐 야짤이랑 올리지마 주블 2021.06.29 93 0 내가 중국인이다 개추박아라 [3] 평생흑우 2021.06.29 208 -14 샤오린그릴라했는데 [3] 광3 2021.06.29 117 0 지아 짱깨 맞다고 결론났었잖아 [6] ㅇㅇ 2021.06.29 239 0 념글 팩트임 [3] ㅇㅇ 2021.06.29 165 2 근데 공식적으로 김치는 파오차이임 Cabala 2021.06.29 102 5 소신발언한다 금은동태 2021.06.29 80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29 11:1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