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중국인은 상관없음 짱깨가 좆같은거야
추천
0
비추천
3
댓글
3
조회수
126
작성일
댓글
[3]
응애세력
왈라비
화선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어떻게 게임이름이 이계사무소 ㅋㅋㅋㅋㅋ
83
0
짱개머니 묻는거 싫다는 애들 솔직히 게임 목록 다까라 ㅋㅋㅋㅋㅋㅋ
[1]
132
0
뭐냐? 중국인 썰푸는 시간이냐?
[2]
99
0
내가 원신 안하는 이유
[4]
197
4
치파오 좋지
[1]
72
0
김초원 무시해?
[4]
135
5
추하게 재업함
[8]
783
27
구인/구직
런던왕립학회 규칙
134
0
내로남불 역겹노 시팔 ㅋㅋ
[5]
1264
42
중국인이 많다는건 무슨 소리지;
[1]
108
3
중궈로 혼란한와중에
[2]
97
3
카사는 이미 중국몽 한참전에 시작했음
[1]
115
1
치파오가 아니라 한국의 전통의상 지파오입니다 .
[2]
68
0
니하오
56
0
원신은 어쩔수없지 ㅋㅋㅋㅋㅋㅋ
[4]
172
1
미합중국을 관리국으로 바꾸는건 안되지
[3]
174
0
카바했는데 이것만 나눔하고 갈게
[5]
148
7
이번주 각수연 어떻게 떨굼
[1]
123
0
근데 ㄹㅇ 나도 좃선족 500만명설 궁금해서 쳐봤는데 ㅋㅋㅋㅋ
[8]
1375
29
샤오린 보고 딸치기 vs 김초원 보고 딸치기
[2]
139
0
치파오? 같은 스킨내는건 ㄱㅊ?
[9]
123
0
치후유가 한국인인 이유
[5]
197
0
중국인은 상관없음 짱깨가 좆같은거야
[3]
126
-3
창작
외로운 늑대 -9-
[29]
832
22
ㅋㅋㅋ 이것도 저격인가?
[56]
2458
78
감자칩 뭐가 제일 맛있음?
[20]
142
0
이런 얘기하면 물소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5]
127
0
오딘 재밋어보이네
[3]
246
2
스피라 한국인임
[6]
311
8
본계로 당당하게 말한다 가은 좆같다
[20]
1145
20
판호인지 뭔지 구경갔는데
[2]
143
0
중섭 열면
[2]
121
0
오늘 패치된 갓기능
111
4
코핀하니까 원래 타라스크 싸는 것도 좆사기였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8
0
야가다판에서도
89
0
근데 유진은 한국인임 미국인임?
[3]
123
0
중공이 아니라 중화민국으로 시작해서
[4]
106
0
근데 코6 타라스크 나오는거 20초가 맞긴 함?
[3]
117
0
제일 가까이서 본 중국인이 보기 힘든 진짜 중국인이었음
[41]
1502
57
장문글 올릴 땐 야짤이랑 올리지마
93
0
내가 중국인이다 개추박아라
[3]
208
-14
샤오린그릴라했는데
[3]
116
0
지아 짱깨 맞다고 결론났었잖아
[6]
239
0
념글 팩트임
[3]
165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