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국은 사람이 많아서 인력부족 걱정 없이 사람 쓰고
시장도 커서 앵간하면 잘 안망하는데
한국은 인력난으로 스토리도 못쓰고
벨런스 함 조잘 하려면 다른 일 하던거 스탑하고 조정하고
버그 고칠려고하면 업데이트 연기해야하고
시장도 좆망해서 까딱하면 회사가 엎어짐
중국겜이 퀄리티나 게임성이나 압살하는건 당연한듯
그래도 중국겜은 안함
중국인은 사람모양 바퀴벌레잖음
내돈이 다이럭트로 겜회사로 가서
핑핑이네 공산당으로 넘어간다 생각하면 소름끼침
차라리 침몰하는 카사 붙잡고 같이 죽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