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내가 하는 게임 목록
추천
2
비추천
1
댓글
5
조회수
224
작성일
댓글
[5]
평생흑우
ㅇㅇ
ㅇ반고닉ㅇ
ㅇㅇ
굽네바사삭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난짱깨겜안해서당당함
68
-1
이상하게 중국어가 듣기가 힘들더라
[10]
121
1
근데 짱섭 열면 캐릭터 이름들 전부 현지화 들어가냐?
[2]
100
0
짱깨는 싫름
126
0
스비 이제 상장하는거냐?
[2]
179
0
중국겜 한다고 중국 싫다는 소리 못한다는건 너무하잖아
[5]
1244
36
중국겜? 할 수 있습니다
[4]
117
-5
너네가 중국겜에 지른 돈이
[1]
148
4
내가 중국 가봤을 때
87
0
주문하신 클레 수영복
[10]
204
0
중국은 진짜 무서움
[1]
91
4
야 이말에 대해서 내가 어찌 답을해야되냐
[11]
181
1
씻으러감 카바
[10]
252
1
짱깨라도 샤오린 좋아할 수 있지
102
0
이제 중국겜은 이길수 없는거 같다
[5]
192
7
내가 하는 게임들
[2]
96
0
저격 처리 결과
[19]
1109
26
전당같은곳은 1분30초 내에 깨기 미션같은거 해도 보상 추가같은거 없음??
[4]
81
0
짱섭 진출 할려면 일단 일본어 더빙 부터 해야하는거 알지?
[2]
90
2
솔 이거 병신이네
75
0
ㅋㅋ 하루종일 파견임무 멀쩡한거 하나도 안떴네
51
0
한소림 망가보는법 공유해요~
200
0
나 초등학생때 중국에서 유학할 때 성추행 당했었다
[14]
1485
42
내가 하는 게임 목록
[5]
224
1
6티어ssr네개가 1강딱뎀이네
[1]
73
0
전략전 갓패치네..
84
0
사이다류 음료수 최강자.JPG
[100]
41636
29
내가하는 게임이야
[2]
94
1
일본과는 가위바위보를 해도 이겨라
[2]
78
1
건틀렛
커피포트 버그만 고치면 참 좋은데
[1]
71
0
소신발언
[3]
315
-6
아 드디어 메이즈 다털었다 ㅋㅋ
139
0
소국이라기엔 땅이 너무 크고
96
0
근데 치파오도 중국꺼가 아니라 베트남쪽 아님?
[2]
82
0
창작
PD의 거인 이기
[6]
1773
22
홍콩도 이제 중국이 완전히 먹은거 아님?
[1]
74
0
호두는 어쩔수없지
[2]
104
1
사실 원신 하고싶음
50
0
어떻게 게임이름이 이계사무소 ㅋㅋㅋㅋㅋ
83
0
짱개머니 묻는거 싫다는 애들 솔직히 게임 목록 다까라 ㅋㅋㅋㅋㅋㅋ
[1]
132
0
뭐냐? 중국인 썰푸는 시간이냐?
[2]
99
0
내가 원신 안하는 이유
[4]
197
4
치파오 좋지
[1]
72
0
김초원 무시해?
[4]
135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