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너무 많아서 내 목소리 안 크면 안 들리고
사람이 너무 많아서 양보 한 번하면 끝까지 양보해야함
그래서 짱깨놈들 시끄럽고 양보 안 하는건 어느정도 이해가 갔는데
이런 문화적 차이야 그렇다쳐도 공산당식 중화주의에 아직도 찌든건 이해 안 감
사람이 너무 많아서 내 목소리 안 크면 안 들리고
사람이 너무 많아서 양보 한 번하면 끝까지 양보해야함
그래서 짱깨놈들 시끄럽고 양보 안 하는건 어느정도 이해가 갔는데
이런 문화적 차이야 그렇다쳐도 공산당식 중화주의에 아직도 찌든건 이해 안 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