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들 바램들 이것저것 들어주면 한도 끝도 없어요
이거해달라 저거해달라 하다가 아무것도 안됩니다
계약서에 그렇게 써져 있잖아요
저희가 이런거 한두번 해본줄아세요?
대표님도 잘 아시잖아요
왜 일을 시끄럽게 만들려고 그러실까
분위기 안좋은거 다 한때예요
저희 입장에선 이말밖에 못드려요
유저들 바램들 이것저것 들어주면 한도 끝도 없어요
이거해달라 저거해달라 하다가 아무것도 안됩니다
계약서에 그렇게 써져 있잖아요
저희가 이런거 한두번 해본줄아세요?
대표님도 잘 아시잖아요
왜 일을 시끄럽게 만들려고 그러실까
분위기 안좋은거 다 한때예요
저희 입장에선 이말밖에 못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