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먹금
만약에 진짜로 잠수함 패치가 아니라
진짜 입력하는 과정에서 실수였다면
저러는게 이해는 감
진짜 잠수함이 아닌데 잠수함 했다고 사과할순 없으니까
물론 거기에 따른 너프 보상도 지네 입장에선 손실이고
지들입장에선 그냥 단순한 오류 수정을 했는데도 챈 불타는거 보면
또 시작이네 하면서 아예 무시할수도 있음
우리도 분탕오면 병먹금 하는것처럼
근데
100번 양보해서 잠수함이 진짜 아니라고 쳐도
이미 소총병 전장 사태에서 모든 신뢰를 까먹고
그때는 진짜 사과를 제대로 했어야 하는 상황인데도
사과향 첨가 개노로 어물쩡 넘어간게
업보로 돌아오는거 같다
유저는 회사가 분탕친다고 생각하고
회사는 유저가 분탕친다고 생각하는거 같아서
참 걱정이다
반박시 니 말이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