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일 방송때인가 금태가 지입으로 이겜은 가챠나 코레류가 아닌 금태류 겜이라고 입털었던거 같은데 돈빨아쳐먹으려고
대답 회피한거 같아서 괘씸하거든요
가챠겜은 육성이 쉽고 캐릭터 획득이 어려운 반면에 코레류는 그 반대로 굴러가야 하는데 이겜은 씨발 코레류에서 가챠류로 바뀐지 1년이 넘었는데 아직도 바뀐게 없네
채용권으로 돈빨아먹든 가차류로 만들거면 육성을 쉽게 만들어주던가 경작도 힘들고 적성핵에 융합핵은 말할것도 없고 세상 어느게임이 풀돌에 캐릭 15개를 꼴아박냐고
가챠겜이니 채용권으로 돈은 빨아야겠고 아무튼 코레류겜이였으니 육성도 ㅈ박아서 융핵패키지 같은거나 팔려는거 보면 개역겨움 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