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축전으로 불타던 고생은 내가 안함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75
작성일
댓글
[1]
CCRM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 겜 갓겜 되었니?..
[27]
197
1
나는 솔직히 이 콘 될거라 생각함
[7]
86
5
불만있냐?
53
0
불만 있냐?
[4]
93
-4
이거 축전임 공식임?
[7]
195
0
장비 남는 건 강화 재료로 쓰는 건가오
30
0
저는 유나 알집 주무르러 가야겠네요
[1]
61
0
근데 블루아카는 어떻게 요스타가 퍼블리싱한거지
[1]
71
0
저 히로세 아키가 한마디 해도 괜찮겠습니까?
[1]
63
-5
좆같네
[7]
110
0
슈퍼뉴 힐데는 확실히 느낌이 다른듯
[2]
276
0
야 메이가 할 말 있대
[5]
59
0
난 불만 있는데???
[11]
159
-1
넥슨 지금 하는 짓이 이거같은데
[2]
78
0
일섭진출하면 옌 지아링 유나 마망 윤서 떡인지 나오나
[5]
63
0
제일우울한건
[1]
77
0
근데 블루아카는 넥슨이 얼마나 관여한거임?
[7]
145
0
대답해봐 유지닝...........................
[24]
1797
61
그냥 신지아랑 카린 옌 개꼴리는 떡인지나 내줘
[2]
83
0
그 많은 촉매재가 다 떨어져가
[6]
102
0
난 아직도 금태 상연 머리 쪼개서 뇌 파먹어 버리고 싶다
[3]
91
1
현 떡밥 본인 입장표명
[11]
497
29
해외섭 애들은 좋아하겠네
[5]
187
1
축전으로 불타던 고생은 내가 안함
[1]
75
1
근데 불타는사람 이제 없는데 자꾸 불탄다고 하니까 몬가 후끈후끈한거같음
[4]
92
0
판호 뚫은거 넥슨 도움은 별로 없다고 하지 않음? 넥슨이랑 분배 얼마나 하나
[5]
110
0
호감고닉 저격하려고 자료모으고있었는데
[11]
160
0
아니 근데 기념일러같은거 그리면 좋아해야하는거 아니냐?
[5]
123
8
요즘 무지성 촉매제 캐는중
73
0
일섭 오픈기념 채용권 50장 뿌려
[3]
100
0
(권한 없음)
어쨌든 호재 아니냐
[1]
66
1
카사 마스크 부럽네..
[2]
78
0
요즘 챈 보면서 느끼는 이모저모
[17]
496
24
붕괴 애니 퀄 뭐지
[4]
120
1
일섭 퍼블 누구임?
[11]
134
0
축전vs김치전
[1]
39
0
지금 sea섭이나 미래전 애들은 어떤 기분일까?
[4]
172
0
개인적으로 만나보고 싶은사람
44
0
아니 뭐 일러 교체 자체는 예정되어 있었겠지
60
4
성우가 논란이 있거나 ㄹㅇ 카붕이거나 둘 중 하나 아닌가
[3]
80
0
"카운터사이드 채널 여러분 안심하십시오"
[12]
996
38
이쁘면 됐지
40
0
화낼게 뭐가 있다고 화를 냄
62
0
주말에 글리젠 이렇게 좋은건 오랜만이네
[4]
7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