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이러니 저러니 해도 게임은 멀쩡히 돌아가고


다음주에도 다다음주에도 업데이트 열심히 하겠다는데


다른 서버 열리면 축하해줘야지 태울게 뭐있음


특히 일본 서버 열린다는데 가서 추한 짓좀 그만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