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이러니 저러니 해도 게임은 멀쩡히 돌아가고
다음주에도 다다음주에도 업데이트 열심히 하겠다는데
다른 서버 열리면 축하해줘야지 태울게 뭐있음
특히 일본 서버 열린다는데 가서 추한 짓좀 그만하고
어차피 이러니 저러니 해도 게임은 멀쩡히 돌아가고
다음주에도 다다음주에도 업데이트 열심히 하겠다는데
다른 서버 열리면 축하해줘야지 태울게 뭐있음
특히 일본 서버 열린다는데 가서 추한 짓좀 그만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