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카운터사이드' 라는 게임은 굉장히 호불호가 큰 게임임


전투방식이나 pvp, 컨텐츠 등등...


이런 부분들이 마음에 들지 않을경우 보통 자신의 애정캐나 매몰비용 같은


운영 및 컨텐츠 외적인 부분 때문에 게임을 못접는 경우가 큼


근데 이렇게 게임을 계속 하다보면 게임에 불만만 계속 쌓여가고 


운영방식이나 밸런스 같은 여러 부분들이 부정적으로 보이게됨


이렇게 되면 만약 카운터사이드에 어떤 사건이 터졌다???


지금까지 자기가 마음에 안들었던 부분들을 다 스비탓 하면서 덮어씌우는거임


제발 부탁이니까 불탈거면 제발 혼자 불타줬으면 좋겠어



한줄요약: 게임이 오래되면서 불만이 쌓이는건 당연한건데

이걸 기승전 스비탓 하면서 불타지좀 말자 제ㅔㅔㅔ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