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지금 sea섭이나 미래전 애들은 어떤 기분일까? 뉴네는뉴뉴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72 작성일 2021-07-10 12:12:16 https://arca.live/b/counterside/29739652 궁금하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gkdhkdhk 2021-07-10 12:12:33 먹기 바쁠듯 펼쳐보기▼ westyoon 2021-07-10 12:12:53 별건 없고 그냥 일본어 보이스 자기네 서버에도 적용 가능하게 해달라고 기우제 지내고 있던데 펼쳐보기▼ 뉴네는뉴뉴뉴 2021-07-10 12:13:20 역시 이거구나 적용 안되면 좆같을텐데 적용되면 다들 일본 보이스 우효~~ 하겠네 펼쳐보기▼ 스크류바 2021-07-10 12:13:29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일섭진출하면 옌 지아링 유나 마망 윤서 떡인지 나오나 [5] 아루엘 2021.07.10 63 0 제일우울한건 [1] 코포 2021.07.10 77 0 근데 블루아카는 넥슨이 얼마나 관여한거임? [7] Sambak 2021.07.10 145 0 대답해봐 유지닝........................... [24] 꿀때지 2021.07.10 1797 61 그냥 신지아랑 카린 옌 개꼴리는 떡인지나 내줘 [2] 스크류바 2021.07.10 83 0 그 많은 촉매재가 다 떨어져가 [6] 토깡이 2021.07.10 102 0 난 아직도 금태 상연 머리 쪼개서 뇌 파먹어 버리고 싶다 [3] 이리스유마 2021.07.10 91 1 현 떡밥 본인 입장표명 [11] 엘빅이 2021.07.10 497 29 해외섭 애들은 좋아하겠네 [5] Zionn 2021.07.10 187 1 축전으로 불타던 고생은 내가 안함 [1] 반갑노 2021.07.10 76 1 근데 불타는사람 이제 없는데 자꾸 불탄다고 하니까 몬가 후끈후끈한거같음 [4] ㅇㅇ 2021.07.10 92 0 판호 뚫은거 넥슨 도움은 별로 없다고 하지 않음? 넥슨이랑 분배 얼마나 하나 [5] 1주년뉴비 2021.07.10 110 0 호감고닉 저격하려고 자료모으고있었는데 [11] ㅇㅇ 2021.07.10 160 0 아니 근데 기념일러같은거 그리면 좋아해야하는거 아니냐? [5] 대딸방 2021.07.10 123 8 요즘 무지성 촉매제 캐는중 소닉 2021.07.10 73 0 일섭 오픈기념 채용권 50장 뿌려 [3] 토깡이 2021.07.10 100 0 (권한 없음) 어쨌든 호재 아니냐 [1] 주블 2021.07.10 66 1 카사 마스크 부럽네.. [2] ㅇㅇ 2021.07.10 78 0 요즘 챈 보면서 느끼는 이모저모 [17] ㅇㅇ 2021.07.10 496 24 붕괴 애니 퀄 뭐지 [4] ㅇㅇ 2021.07.10 120 1 일섭 퍼블 누구임? [11] ㅇㅇ 2021.07.10 134 0 축전vs김치전 [1] 반갑노 2021.07.10 39 0 지금 sea섭이나 미래전 애들은 어떤 기분일까? [4] 뉴네는뉴뉴뉴 2021.07.10 172 0 개인적으로 만나보고 싶은사람 헥토르 2021.07.10 44 0 아니 뭐 일러 교체 자체는 예정되어 있었겠지 ㅇㅇ 2021.07.10 60 4 성우가 논란이 있거나 ㄹㅇ 카붕이거나 둘 중 하나 아닌가 [3] 람네 2021.07.10 80 0 "카운터사이드 채널 여러분 안심하십시오" [12] 라킁 2021.07.10 996 38 이쁘면 됐지 전문우솝 2021.07.10 40 0 화낼게 뭐가 있다고 화를 냄 zkamcc 2021.07.10 62 0 주말에 글리젠 이렇게 좋은건 오랜만이네 [4] purple 2021.07.10 70 0 내 인생애니 [6] Koreanbural 2021.07.10 279 3 메이 돌고래 공중도 때리네 뇌간망가 2021.07.10 31 0 각유나 너무든든하네 Suey 2021.07.10 43 0 일본에서 대박나면 떡인지 나오냐? [4] Nord11 2021.07.10 101 0 넥슨이 갑자기 스비에 마케팅비 갈아넣으며 미친듯이 밀어주는거 [8] ㅇㅇ 2021.07.10 139 9 화내지말고 알이나 머거 [4] 토깡이 2021.07.10 78 0 난 그래도 이볼브원 보니 화가 가라앉던데 [3] 혁명 2021.07.10 98 1 우리가 모르는 사이에 화에 잠식된거 같음 [1] 쿵쿵홍 2021.07.10 80 0 비추테러 먹은 영상이 넥슨계정이었으면 무죄임 [1] ㅇㅇ 2021.07.10 100 5 소신발언 하나 괜찮겠습니까? [1] 쓰르라미_ 2021.07.10 99 2 99퍼센트로 꼴리는 짤 [8] 토깡이 2021.07.10 169 -8 벌써부터 떡인지 예상된다 [1] 앙그라마이뉴 2021.07.10 201 0 흑흑 오늘카사도 보람찻다 [3] 꿀때지 2021.07.10 57 0 ✋질문 이터니움 가장 효율적으로 구매하는 방법 공유점 [5] 암왕제군 2021.07.10 27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10 12:1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