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넥슨이 갑자기 스비에 마케팅비 갈아넣으며 미친듯이 밀어주는거 ㅇㅇ 추천 9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39 작성일 2021-07-10 12:11:26 https://arca.live/b/counterside/29739579 진짜로 판호 뚫은거 때문에 그런거 아니냐1주년이후로 지표 하락세 들어가니깐 해외섭 관심도없고 다른퍼블 찾아가든말든 참여도 안하고 시큰둥하더니 추천! 9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ㅇㅇ 2021-07-10 12:11:46 99.99% 펼쳐보기▼ 야생을달리겠어 2021-07-10 12:12:07 ㄹㅇ 중국가챠를 뚫은 우리 겜이 있다고? 하면서 존나 불러댄거지 이건 펼쳐보기▼ 도라에몽 2021-07-10 12:12:08 괜히 돈슨 아니다 ㄹㅇ.. 돈안되면 금방 버리더라 이새끼들은 펼쳐보기▼ 젖은항상옳다 2021-07-10 12:12:16 자 드가자 펼쳐보기▼ ㅇㅇ 2021-07-10 12:12:22 걍 서브컬쳐쪽 공략할 게임을 전략적으로 키우는데 그 중 하나가 카사인것 펼쳐보기▼ ㅇㅇ 2021-07-10 12:13:03 글고 서브컬쳐쪽은 투자 즉당즉당히 해도 뽑아먹을게 많아서 더 밀어주는 감도 있긴ㅇ함 거기다 넥슨 재팬이 이미 자리를 잘 잡고 있으니 이런저런거 연계해서 이벤트 열기도 편하니까 한 술 더뜨는 거고 펼쳐보기▼ ㅇㅇ 2021-07-10 12:16:29 좀 미묘한게 그전까진 아예 신경 안쓰고 버렸나 싶었을정도로 관심없지않았나 투자받을때 계약조건이 해외진출시 무조건 넥슨이 최우선 협상권 가지고있어서 사실상 넥슨으로 열어야되던데 그동안 권리포기해서 다른 퍼블이 주워갔고 펼쳐보기▼ ㅇㅇ 2021-07-10 12:18:57 신경 안 쓰고 버렸다기엔 그냥 게임 개발을 더 해야하는 시기라 크게크게 뭘 안 한거같음 글고 넥슨이 국내에서 컨텐츠 쪽으로 열만한 행사는 네코제가 끝인데 그것도 코로나 땜에 막혀있었고 그냥저냥 시간 두고 지켜본거지 애당초 넥슨이 버릴 이유가 없음, 투자금 그거 얼마나 된다고 서비스 안착한 게임을 갖다 버릴 이유가 없음, 걍 스비가 시간이 필요하다고 했고 본격적으로 뭘 하려면 21년 3분기부터 해보자 이랬던거겠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호감고닉 저격하려고 자료모으고있었는데 [11] ㅇㅇ 2021.07.10 160 0 아니 근데 기념일러같은거 그리면 좋아해야하는거 아니냐? [5] 대딸방 2021.07.10 123 8 요즘 무지성 촉매제 캐는중 소닉 2021.07.10 73 0 일섭 오픈기념 채용권 50장 뿌려 [3] 토깡이 2021.07.10 100 0 (권한 없음) 어쨌든 호재 아니냐 [1] 주블 2021.07.10 67 1 카사 마스크 부럽네.. [2] ㅇㅇ 2021.07.10 78 0 요즘 챈 보면서 느끼는 이모저모 [17] ㅇㅇ 2021.07.10 496 24 붕괴 애니 퀄 뭐지 [4] ㅇㅇ 2021.07.10 121 1 일섭 퍼블 누구임? [11] ㅇㅇ 2021.07.10 134 0 축전vs김치전 [1] 반갑노 2021.07.10 39 0 지금 sea섭이나 미래전 애들은 어떤 기분일까? [4] 뉴네는뉴뉴뉴 2021.07.10 173 0 개인적으로 만나보고 싶은사람 헥토르 2021.07.10 44 0 아니 뭐 일러 교체 자체는 예정되어 있었겠지 ㅇㅇ 2021.07.10 60 4 성우가 논란이 있거나 ㄹㅇ 카붕이거나 둘 중 하나 아닌가 [3] 람네 2021.07.10 80 0 "카운터사이드 채널 여러분 안심하십시오" [12] 라킁 2021.07.10 996 38 이쁘면 됐지 전문우솝 2021.07.10 40 0 화낼게 뭐가 있다고 화를 냄 zkamcc 2021.07.10 62 0 주말에 글리젠 이렇게 좋은건 오랜만이네 [4] purple 2021.07.10 70 0 내 인생애니 [6] Koreanbural 2021.07.10 280 3 메이 돌고래 공중도 때리네 뇌간망가 2021.07.10 31 0 각유나 너무든든하네 Suey 2021.07.10 43 0 일본에서 대박나면 떡인지 나오냐? [4] Nord11 2021.07.10 101 0 넥슨이 갑자기 스비에 마케팅비 갈아넣으며 미친듯이 밀어주는거 [8] ㅇㅇ 2021.07.10 139 9 화내지말고 알이나 머거 [4] 토깡이 2021.07.10 78 0 난 그래도 이볼브원 보니 화가 가라앉던데 [3] 혁명 2021.07.10 98 1 우리가 모르는 사이에 화에 잠식된거 같음 [1] 쿵쿵홍 2021.07.10 80 0 비추테러 먹은 영상이 넥슨계정이었으면 무죄임 [1] ㅇㅇ 2021.07.10 100 5 소신발언 하나 괜찮겠습니까? [1] 쓰르라미_ 2021.07.10 100 2 99퍼센트로 꼴리는 짤 [8] 토깡이 2021.07.10 169 -8 벌써부터 떡인지 예상된다 [1] 앙그라마이뉴 2021.07.10 202 0 흑흑 오늘카사도 보람찻다 [3] 꿀때지 2021.07.10 57 0 ✋질문 이터니움 가장 효율적으로 구매하는 방법 공유점 [5] 암왕제군 2021.07.10 276 0 일섭 장사 할 생각이 있었는데 한섭 먼저 1년 돌린거 보니까 점심의집요정 2021.07.10 79 1 난 차라리 카사가 엄청 흥했으면 좋겠음 소나기나기 2021.07.10 54 0 스비도 솔직히 지금 챈보고 어이 없을거 같음 ㅋㅋ 헥토르 2021.07.10 84 0 미래전에서 유행하는 건덱 [10] RH 2021.07.10 152 2 예전 스비갤 같음 [14] 카사야아프지마 2021.07.10 925 37 어제 못태운거 아쉬워서 지금 태우나 ㅇㅇ 2021.07.10 75 2 메이즈 전대 이벤트 스토리가 그렇게 재밌음? [3] 1주년뉴비 2021.07.10 43 0 우리 게임이야기해요 [2] 토깡이 2021.07.10 47 0 사실 비추테러인지 아닌지 확실치는 않음 [10] 람네 2021.07.10 189 0 내가 함선 업글이 덜 되서 그런가 ㅇㅇ 2021.07.10 41 0 근데 어차피 일본넥슨이 운영하는 폰겜은 일년도 안가서 다 망하는데 [3] ㅇㅇ 2021.07.10 9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10 12:1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