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겜보다 챈이 먼저 망할거 같음
그게 망겜충이든 갓겜충이든 어느 쪽이든간에 지금은 맨날 챈 뭐 있다 하면 한쪽이 여론 잡고 주도해서 패거든
언젠간 한쪽이 사멸해서 챈이 먼저 망할듯
2. 불타는 놈 다 죽어도 허수아비 세우고 팸
라오갤 하던 때부터 느꼈던건데 젖턱동맹 하더니 이 점도 참 닮았음
서로 피로감만 증대시킬 뿐인데 갤질 참 힘들게 함
3. 불타는 핀트 왜곡이 심함
사실 이건 불타는 갤 어딜 가나 그런거 같은데 한번 왜곡 되면 그 뒤로 쭉 전파되서
초기 핀트는 개노에서 밝혔던대로 절대 일섭 때문이 아니다, 오해하지 않길 바란다 라고 하였는데
일섭 축전에서 변경 작화와 완전히 동일한 축전이 나타나면서
일섭 때문이 아니라는게 구라아니냐? 가 주 핀트였음
이게 왜곡되서 머 한섭 차별이네 머네로 퍼져나가고 한거고
진짜 일썹 때문이 아닌가? 라는건 상연이만 앎 누가 알겠음 그걸
오해하는 입장도 이해하고 아니라는 입장도 이해해서 별 생각 없었는데
먼 불타니 마니 하면서 왜곡되고 괜히 챈이나 태우는거 보고 참 뭣 했음
머가 더 쓸게 잇엇던거 같은데 생각도 안나네

유나 알콘 짱 귀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