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니 씹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58
작성일
댓글
[2]
2월유입
호놀룰루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제 각성 최약체 각힐이냐?
[6]
177
0
메카덱 못하면 오버플로 쓸데없음?
50
0
48보스방 ㅅㅂ어케깨노?
72
0
너네 정보 왜이리많아..
[4]
91
0
전멸하면 스토리 진행되는거 버그였다고....?
[2]
146
0
이새끼들 기믹 존나 날림으로 싸놓는 거 존나 빡침
[1]
94
0
야 시바 전멸해도 스토리 안나오는거 왜그런지 알거같음
[1]
82
0
난 48 오토 이걸로 돌렸음
[6]
1205
18
얘 공격력 20프로 올라가서 이런건가? 뭐지?
[2]
79
0
스피라가 ㄹㅇ 쌉국밥이네
85
0
47까진 오토로도 무리없이 돌아가네
[1]
78
0
주 120시간을 대체 어케일함
[2]
86
0
오버플로 이거 무적아녀?
[1]
112
0
48층 다시 가본다
[7]
171
0
ㅅㅍ) 49층 패배해도 스토리나오네
[26]
2121
36
무슨 시발 언젠간 유저 모든분이 얻게 해줘 시발
[9]
175
-6
시발 리그전하면 안되겠네
60
1
다이브도 전당마냥 강제종료컨 됨?
52
0
그냥 기채로 뽑는 게 나을 것 같은데
56
0
결론은 시발 미니 공익 없으면 못깨는거지?
102
0
짤녀 사랑스러운만큼 새 다이브 파밍 잘됨
[6]
118
-4
뉴비 행복해
[4]
85
7
오버플로 좋은갑네
88
0
카첸와서 기사보는데 주120시간 보니까 현실 전혀모르는듯
[10]
188
3
아니 씹
[2]
58
0
글리치 안뽑아도 됨??
[3]
173
0
이게...실력...?
78
1
천안문 링컨이 생각나네
[2]
63
0
건틀렛
킹 구라안치고 진짜 좋아졌는데??
[6]
318
0
일 열심히하는거 아주 맘에들긴한데
66
0
49층 좆같네
145
0
건틀렛
이것이 상향된 리타...?
[1]
202
0
먼 해적새끼들이 이렇게 세냐
44
0
오버플로 성능 ㅁㅌㅊ임?
[5]
226
0
오버플로도 솔져 메카닉이네용
32
0
스캐빈저 다이브 = 고인물 전용 컨텐츠 ㄹㅇㅋㅋㅋ
96
0
"하드한 파밍" ㅋㅋㅋㅋㅋ
[1]
99
0
48층 어케깻냐?
55
0
건틀렛
오버플로의 스턴은 두번 찌른다...!
[3]
217
5
48층 깨긴깼는데 공략어케씀?
[4]
177
0
전당 중첩이 된다고?
[4]
78
0
건틀렛
건만 봤을 때 함선 티어가 어떻게 됌?
[3]
122
0
킹 안아줘요 콘 달아줘
[8]
84
0
일단 한숨 자고오면 고인물들이 공략 써놓겠지 ㅋㅋㅋ
60
0
다이브도 그냥 각성파티임??
[1]
7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