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냥 기채로 뽑는 게 나을 것 같은데 주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53 작성일 2021-07-20 05:51:09 https://arca.live/b/counterside/30326440 허메골골 2개에 메스충 6개 vs 기채 3000장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다이브스토리인가 하는거 어디부터 나오는거임? [1] ㅇㅇ 2021.07.20 52 0 깨는거부터가 존나 어려운데 설마 이볼브원 쪼가리도 [2] 라면먹기싫어요 2021.07.20 123 0 지원으로 하림이만 뽑아서하면 쩔지않을까? [2] 익명_6974 2021.07.20 91 0 글리치를 못뽑았다... [1] ㅇㅇ (123.142) 2021.07.20 82 0 48층 어떻게 깸? 악마캠프 2021.07.20 60 0 이제 각성 최약체 각힐이냐? [6] 주블 2021.07.20 176 0 메카덱 못하면 오버플로 쓸데없음? eca 2021.07.20 50 0 48보스방 ㅅㅂ어케깨노? 찬밥 2021.07.20 72 0 너네 정보 왜이리많아.. [4] 스츙 2021.07.20 91 0 전멸하면 스토리 진행되는거 버그였다고....? [2] 비질란테 2021.07.20 145 0 이새끼들 기믹 존나 날림으로 싸놓는 거 존나 빡침 [1] ㅇㅇ 2021.07.20 92 0 야 시바 전멸해도 스토리 안나오는거 왜그런지 알거같음 [1] ㅇㅇ 2021.07.20 81 0 난 48 오토 이걸로 돌렸음 [6] DisplayPort 2021.07.20 1204 18 얘 공격력 20프로 올라가서 이런건가? 뭐지? [2] 하랍픽업좀 2021.07.20 77 0 스피라가 ㄹㅇ 쌉국밥이네 ㅇㅇ 2021.07.20 85 0 47까진 오토로도 무리없이 돌아가네 [1]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7.20 77 0 주 120시간을 대체 어케일함 [2] 람네 2021.07.20 86 0 오버플로 이거 무적아녀? [1] 겟타 2021.07.20 112 0 48층 다시 가본다 [7] 베버 2021.07.20 170 0 ㅅㅍ) 49층 패배해도 스토리나오네 [26] RH 2021.07.20 2121 36 무슨 시발 언젠간 유저 모든분이 얻게 해줘 시발 [9] 타이탄게이 2021.07.20 173 -6 시발 리그전하면 안되겠네 돌계뉴비 2021.07.20 60 1 다이브도 전당마냥 강제종료컨 됨? 하따먹 2021.07.20 52 0 그냥 기채로 뽑는 게 나을 것 같은데 주블 2021.07.20 53 0 결론은 시발 미니 공익 없으면 못깨는거지? 양푼 2021.07.20 101 0 짤녀 사랑스러운만큼 새 다이브 파밍 잘됨 [6] 미야 2021.07.20 117 -4 뉴비 행복해 [4] 젤다 2021.07.20 84 7 오버플로 좋은갑네 Irosis 2021.07.20 88 0 카첸와서 기사보는데 주120시간 보니까 현실 전혀모르는듯 [10] 상점누나가좋아 2021.07.20 188 3 아니 씹 [2] Seksu 2021.07.20 58 0 글리치 안뽑아도 됨?? [3] ㅇㅇ 2021.07.20 172 0 이게...실력...? OrangeTree 2021.07.20 78 1 천안문 링컨이 생각나네 [2] 뭐함 2021.07.20 63 0 건틀렛 킹 구라안치고 진짜 좋아졌는데?? [6] ㅇㅇ 2021.07.20 318 0 일 열심히하는거 아주 맘에들긴한데 람네 2021.07.20 65 0 49층 좆같네 loo 2021.07.20 145 0 건틀렛 이것이 상향된 리타...? [1] 힐데져아 2021.07.20 201 0 먼 해적새끼들이 이렇게 세냐 ㅇㅇ 2021.07.20 44 0 오버플로 성능 ㅁㅌㅊ임? [5] eca 2021.07.20 226 0 오버플로도 솔져 메카닉이네용 만악의근원 2021.07.20 32 0 스캐빈저 다이브 = 고인물 전용 컨텐츠 ㄹㅇㅋㅋㅋ ㅇㅇ (122.47) 2021.07.20 95 0 "하드한 파밍" ㅋㅋㅋㅋㅋ [1] 주블 2021.07.20 98 0 48층 어케깻냐? 금지어다 2021.07.20 54 0 건틀렛 오버플로의 스턴은 두번 찌른다...! [3] lllBoomerlll 2021.07.20 216 5 48층 깨긴깼는데 공략어케씀? [4] 렘리썰 2021.07.20 17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20 05:5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