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ㅅㅍ) 49층 패배해도 스토리나오네 RH 추천 38 비추천 2 댓글 26 조회수 2121 작성일 2021-07-20 05:51:21 https://arca.live/b/counterside/30326450 마지막에 못찍었음 50층보스 이볼브원인거같더라 알파트릭스 브금 처음으로 나옴신지아 ㄹㅇ천연비틱 추천! 38 ( 0) 비추! 2 ( 0) 공유 댓글 [26] ㅇㅇ 2021-07-20 05:51:51 비틱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Irosis 2021-07-20 05:51:54 오 펼쳐보기▼ ㅇㅇ 2021-07-20 05:52:07 ㅇㅇ 2021-07-20 05:52:14 대사 시발 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122.47) 2021-07-20 05:52:11 삭제 수정 오 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07-20 05:52:13 ???: 잘 보고 피하면 됨 ㅋㅋ 펼쳐보기▼ 상자새끼 2021-07-20 05:52:42 비틱...비틱련.. 펼쳐보기▼ 마음여린 2021-07-20 05:52:47 신지아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겟타 2021-07-20 05:52:51 진짜 비틱이 컨셉인가 펼쳐보기▼ 폴리네시아 2021-07-20 05:52:57 b0ss 2021-07-20 05:53:26 신지아 얼굴은 성형해도 인성은 성형 못 하노ㅋㅋㅋ 펼쳐보기▼ 학점대폭발 2021-07-20 05:53:27 비틱;; 펼쳐보기▼ flaw 2021-07-20 05:53:30 닥등이보단 얘가 비틱맞다 펼쳐보기▼ 미야 2021-07-20 05:53:47 천연 비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07-20 05:54:44 ㅋㅋㅋ 신지아 비틱이네 펼쳐보기▼ 사관사냥 2021-07-20 05:56:26 마하3으로 날아오는 총알을 쳐내면 펼쳐보기▼ 양푼 2021-07-20 05:56:51 네츄럴 본 비틱련 ㅋㅋㅋ 펼쳐보기▼ Clink 2021-07-20 05:57:31 재능충이네 펼쳐보기▼ 엘빅이 2021-07-20 05:57:40 신지아 살인한거임? 무서운년이네 펼쳐보기▼ 미나링 2021-07-20 05:58:18 Sambak 2021-07-20 05:59:52 유미나보다도 한 수 더 뜨는 ㄷㄷ 펼쳐보기▼ Ludovicus 2021-07-20 06:01:08 멋지군 펼쳐보기▼ 던붕이 2021-07-20 06:04:33 십비틱ㅋㅋ 펼쳐보기▼ 박살천사 2021-07-20 06:06:17 아이리쉴드어택 2021-07-20 06:30:35 비틱 미쳤네 ㅋㅋㅋㅋ 펼쳐보기▼ 2K22m 2021-07-20 06:31:37 비틱 죽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제 일어났는데 다이브 어떰 [2] ㅇㅇ 2021.07.20 82 0 ✋질문 피해감소10% vs 방어력15% [5] 묨뮴몀 2021.07.20 104 0 지금 연협 할인하는 이유가 있었네 하따먹 2021.07.20 57 0 리그전 난 재밌는듯 [3] 리소스커스텀해커엄준식 2021.07.20 110 0 얼리버드 기상 Koreanbural 2021.07.20 34 0 다이브스토리인가 하는거 어디부터 나오는거임? [1] ㅇㅇ 2021.07.20 53 0 깨는거부터가 존나 어려운데 설마 이볼브원 쪼가리도 [2] 라면먹기싫어요 2021.07.20 123 0 지원으로 하림이만 뽑아서하면 쩔지않을까? [2] 익명_6974 2021.07.20 92 0 글리치를 못뽑았다... [1] ㅇㅇ (123.142) 2021.07.20 83 0 48층 어떻게 깸? 악마캠프 2021.07.20 60 0 이제 각성 최약체 각힐이냐? [6] 주블 2021.07.20 177 0 메카덱 못하면 오버플로 쓸데없음? eca 2021.07.20 50 0 48보스방 ㅅㅂ어케깨노? 찬밥 2021.07.20 72 0 너네 정보 왜이리많아.. [4] 스츙 2021.07.20 91 0 전멸하면 스토리 진행되는거 버그였다고....? [2] 비질란테 2021.07.20 146 0 이새끼들 기믹 존나 날림으로 싸놓는 거 존나 빡침 [1] ㅇㅇ 2021.07.20 94 0 야 시바 전멸해도 스토리 안나오는거 왜그런지 알거같음 [1] ㅇㅇ 2021.07.20 82 0 난 48 오토 이걸로 돌렸음 [6] DisplayPort 2021.07.20 1205 18 얘 공격력 20프로 올라가서 이런건가? 뭐지? [2] 하랍픽업좀 2021.07.20 79 0 스피라가 ㄹㅇ 쌉국밥이네 ㅇㅇ 2021.07.20 86 0 47까진 오토로도 무리없이 돌아가네 [1]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7.20 78 0 주 120시간을 대체 어케일함 [2] 람네 2021.07.20 86 0 오버플로 이거 무적아녀? [1] 겟타 2021.07.20 112 0 48층 다시 가본다 [7] 베버 2021.07.20 171 0 ㅅㅍ) 49층 패배해도 스토리나오네 [26] RH 2021.07.20 2121 36 무슨 시발 언젠간 유저 모든분이 얻게 해줘 시발 [9] 타이탄게이 2021.07.20 175 -6 시발 리그전하면 안되겠네 돌계뉴비 2021.07.20 61 1 다이브도 전당마냥 강제종료컨 됨? 하따먹 2021.07.20 52 0 그냥 기채로 뽑는 게 나을 것 같은데 주블 2021.07.20 56 0 결론은 시발 미니 공익 없으면 못깨는거지? 양푼 2021.07.20 102 0 짤녀 사랑스러운만큼 새 다이브 파밍 잘됨 [6] 미야 2021.07.20 118 -4 뉴비 행복해 [4] 젤다 2021.07.20 85 7 오버플로 좋은갑네 Irosis 2021.07.20 88 0 카첸와서 기사보는데 주120시간 보니까 현실 전혀모르는듯 [10] 상점누나가좋아 2021.07.20 188 3 아니 씹 [2] Seksu 2021.07.20 59 0 글리치 안뽑아도 됨?? [3] ㅇㅇ 2021.07.20 173 0 이게...실력...? OrangeTree 2021.07.20 78 1 천안문 링컨이 생각나네 [2] 뭐함 2021.07.20 63 0 건틀렛 킹 구라안치고 진짜 좋아졌는데?? [6] ㅇㅇ 2021.07.20 319 0 일 열심히하는거 아주 맘에들긴한데 람네 2021.07.20 66 0 49층 좆같네 loo 2021.07.20 145 0 건틀렛 이것이 상향된 리타...? [1] 힐데져아 2021.07.20 202 0 먼 해적새끼들이 이렇게 세냐 ㅇㅇ 2021.07.20 44 0 오버플로 성능 ㅁㅌㅊ임? [5] eca 2021.07.20 226 0 오버플로도 솔져 메카닉이네용 만악의근원 2021.07.20 3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20 05:5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