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즈 유입인 나도 110짜리 메카덱 카운터덱 다박아서 2시간동안 낑낑댔는데도 46층 보방에서 나가 떨어지는데 무슨 시발 파밍으로 먹게해준다 언젠간 다먹는다 지랄떠냐.


 그딴식으로 할거면 파밍한다 이 지랄 떨지 말던가 니기미. 그딴식으로 치면 유저여러분 모두 돈한푼 안써도 언젠간 아마도 각성 다 처먹을 수 있어요 그러지.


내 이럴 줄 알고 기채모아둬서 다행이지만 하다 하다 46도 못뚫을 줄은 몰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