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즈 유입인 나도 110짜리 메카덱 카운터덱 다박아서 2시간동안 낑낑댔는데도 46층 보방에서 나가 떨어지는데 무슨 시발 파밍으로 먹게해준다 언젠간 다먹는다 지랄떠냐.
그딴식으로 할거면 파밍한다 이 지랄 떨지 말던가 니기미. 그딴식으로 치면 유저여러분 모두 돈한푼 안써도 언젠간 아마도 각성 다 처먹을 수 있어요 그러지.
내 이럴 줄 알고 기채모아둬서 다행이지만 하다 하다 46도 못뚫을 줄은 몰랐다.
메이즈 유입인 나도 110짜리 메카덱 카운터덱 다박아서 2시간동안 낑낑댔는데도 46층 보방에서 나가 떨어지는데 무슨 시발 파밍으로 먹게해준다 언젠간 다먹는다 지랄떠냐.
그딴식으로 할거면 파밍한다 이 지랄 떨지 말던가 니기미. 그딴식으로 치면 유저여러분 모두 돈한푼 안써도 언젠간 아마도 각성 다 처먹을 수 있어요 그러지.
내 이럴 줄 알고 기채모아둬서 다행이지만 하다 하다 46도 못뚫을 줄은 몰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