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햄스워스 28개보유자는 나일까? 4nk 추천 48 비추천 0 댓글 33 조회수 1157 작성일 2021-07-21 09:16:21 https://arca.live/b/counterside/30408654 나중에 셋바 몇 개 들어올지확인했을때 28개의 주인공이나라면 기분이 싱숭생숭할덧안티시즈랑 안티타워같은거는 좀 먹인 기억이있는데 기대된다. 내가 28개의 사나이일지 추천! 48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3] bean 2021-07-21 09:16:34 하따먹 2021-07-21 09:16:35 lemonade 2021-07-21 09:16:40 고오급물티슈 2021-07-21 09:16:42 갤쁘리 2021-07-21 09:16:53 미친놈 ㅋㅋㅋ 펼쳐보기▼ Ozymandias 2021-07-21 09:16:54 아조씨 스무갠데용 펼쳐보기▼ 4nk 2021-07-21 09:17:12 안티시즈나 안티타워같은건 걍 재료로먹였어서 ㅇㅇ 펼쳐보기▼ Ozymandias 2021-07-21 09:17:19 Ozymandias 2021-07-21 09:17:34 솔박이 어캐 버텼노 펼쳐보기▼ 4nk 2021-07-21 09:18:42 소총병 음성대사드립이 군대드립이라 애착가서 공속2셋나올때까지 돌렸는데 1년동안 2개가 안나오드라 펼쳐보기▼ Ozymandias 2021-07-21 09:19:31 대단하네 튜바 4천개로 하고픈거 다해라 펼쳐보기▼ 소나기나기 2021-07-21 09:17:02 여기있었네 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도라에몽 2021-07-21 09:17:05 튜바 부자노 펼쳐보기▼ ㅇㅇ 2021-07-21 09:17:05 로또 당첨 ㄷㄷ 펼쳐보기▼ ㄱㄴㅇㄹㅁ 2021-07-21 09:17:06 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홍차폭탄 2021-07-21 09:17:16 여기있었네 펼쳐보기▼ zktmzz 2021-07-21 09:17:19 너말고니언니 2021-07-21 09:17: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Mitsuri 2021-07-21 09:17:43 부럽다! 펼쳐보기▼ 파워레이 2021-07-21 09:17:54 파워레이 2021-07-21 09:18:16 튜바가 복사가 되네 펼쳐보기▼ Fiction 2021-07-21 09:17:59 부자되겠네 펼쳐보기▼ ㅇㅇ 2021-07-21 09:18:01 류상이 찾던 침식체 여기있네요 펼쳐보기▼ 마에스트로 2021-07-21 09:18: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리히테나워 2021-07-21 09:18:55 HeyHo 2021-07-21 09:18:56 하늘이친구 2021-07-21 09:19:04 금태링다메다메 2021-07-21 09:19:06 주토피아칼리프 2021-07-21 09:20:40 숲토끼 2021-07-21 09:21:19 준표 2021-07-21 09:21:52 지독한약속 2021-07-21 09:46:50 개당 튜바 160개면 얼마야 이게 펼쳐보기▼ 눈꽃1 2021-07-21 10:02:15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셋바먼데ㅁㅊ [2] CCCAAA 2021.07.21 82 0 건틀렛 스충타이탄 붐은 와요 [6] 스톰렙션 2021.07.21 100 0 49층 아무리 몸 비틀어도 못깨겠다 [4] ㅇㅇ 2021.07.21 75 0 이거 군수보급을 돌았어야되네 아메리고 2021.07.21 50 0 민심테스트 [9] Koreanbural 2021.07.21 115 0 카문대 관련해서 게이들 의견좀 듣고싶음 [27] 커피포트 2021.07.21 690 23 당장시작해 광고 걸러간다 [1] 너말고니언니 2021.07.21 56 0 건틀렛 리그전 8연승중 [2] 오새린 2021.07.21 86 0 아니 고작 셋바 그거좀 준다고 평점을 올린다고? 대단하다 [2] 눈물요정 2021.07.21 107 5 용서할 이유만을 찾던 카붕이들에게 [2] 베버 2021.07.21 94 1 근데 레나 클로에 SD우는건 좀 귀엽네 ㅋㅋㅋ 청안아이 2021.07.21 40 0 킹 pve에서 좋음? [10] 주토피아칼리프 2021.07.21 127 0 결국 로자 2호기 만들고 있다... [2] 쌉뉴비 2021.07.21 64 0 가은아! 뭐하는거야! 아직 뇌수가 안 새잖아! [3] 가비야 2021.07.21 101 1 셋바 350개면 주화가 몇개야 우투리 2021.07.21 51 0 상연이는 지금의 굴욕을 참고있을수도있음 [1] ㅇㅇ 2021.07.21 51 0 ???: 여러분 저 오늘만큼은 [5] ㅇㅇ 2021.07.21 72 10 베로롱 챌린지 3별 해옴 스톰렙션 2021.07.21 64 0 사실 셋바 저거 1.5주년에 주려던거 [2] ㅇㅇ (175.203) 2021.07.21 78 0 이제 평점 올려도 되겠구나 (X) [1] ㅇㅇ 2021.07.21 63 3 셋바 350개 뿌리고 잠수함패치한뒤에 djdojo 2021.07.21 35 0 킹도 좆사기댓는데 힐데는 머함 [1] loo 2021.07.21 88 0 우리가 아는 상연이라면 칼갈고 있을거다 [2] 청안아이 2021.07.21 57 0 햄스워스 28개보유자는 나일까? [33] 4nk 2021.07.21 1157 48 셋바광고 해줘 [4] 베버 2021.07.21 129 0 350개를 뿌리고 [4] MBT 2021.07.21 95 0 사실 이글 보고 나는 카사를 용서했었다 오사라 2021.07.21 65 3 ???:아직 못찾으신건가요? [1] flaw 2021.07.21 60 2 허메골골버전 대적자도 뿌리면 좋겠음 ㅎㅎ [1] ㅇㅇ 2021.07.21 42 0 7월 27일 불안하지않아? [18] 토깡이 2021.07.21 1369 40 셋바아니여도 맘에드는개노였음 [2] 콘승2 2021.07.21 76 0 고작 세트바이너리 350개가지고 입 싹 닫는거임?? [5] ㅇㅇ 2021.07.21 135 4 1.5가 정확히 언제냐 [1] 비질란테 2021.07.21 49 0 에휴 이 병신겜 이번보상 보고 얘네 의도 느꼈다 카바함 [16] spu 2021.07.21 1089 54 난 조금 더 지켜보다가 평점 올릴거임 내셔널아나키즘 2021.07.21 45 0 셋바 350개는 ㄹㅇ 대가리깨질만하다 이리스유마 2021.07.21 49 0 카사는 할인쿠폰 같은거 없음? [2] BOC 2021.07.21 79 0 이벤하드 릴리 빨리잡는 조합없? [5] Paka 2021.07.21 112 0 그래봤자 또 통수치겠지 니들 또속냐ㅋㅋ [9] ㅇㅇ 2021.07.21 878 47 평점이 낮아야 잘해주는데 [1] ㅇㅇ 2021.07.21 54 0 평점 높게 줘야지 클러스트 2021.07.21 37 0 오늘 하는 게임 양쪽에서 축제네 [1] ㅇㅇ 2021.07.21 46 0 님들 싸이버거 하나 생긴듯 [3] ㅇㄷㄴ 2021.07.21 95 4 평생 카사하자 [1] 마음여린 2021.07.21 55 4 평점 올릴까말까 고민중이시면 그냥 맘가는대로하세요 [7] 꿀때지 2021.07.21 95 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21 09:1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