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킹 pve에서 좋음? 주토피아칼리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26 작성일 2021-07-21 09:17:33 https://arca.live/b/counterside/30408747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Q3 2021-07-21 09:17:53 딱딱쓰 펼쳐보기▼ ㅇㅇ 2021-07-21 09:18:01 loo 2021-07-21 09:18:05 너무 고난도에서 쓰기엔 패시브 활용도가 좀 별로임 적당하게 난이도 있는곳에선 나쁘지 않아보임 펼쳐보기▼ 주토피아칼리프 2021-07-21 09:18:43 다이브에서 탱이 없길래 넣어보려 했는데 안되겠네... 펼쳐보기▼ loo 2021-07-21 09:19:12 46~50 말하는거면 보스방에만 안넣으면댐 펼쳐보기▼ 주토피아칼리프 2021-07-21 09:21:44 보스방 탱추천좀... 펼쳐보기▼ loo 2021-07-21 09:22:52 해봤자 공익이랑 힐데뿐인데 공략들 보니 힐데가 좀 더 힘든거같음 아니면 스피라 베로니카 분탕 이런걸로 무한 돌려막기 해야지 펼쳐보기▼ 주토피아칼리프 2021-07-21 09:27:10 있는 거라곤 분탕 뿐인데...공익픽업까지 존버 해야갰네;; 펼쳐보기▼ 모건빵 2021-07-21 09:19:47 나쁘진않은데 뒤로날아갈때 패시브터지면 전열안지키고 후열라인에서 강평질하는게 좀 답답한정도 펼쳐보기▼ 주토피아칼리프 2021-07-21 09:22:02 그건 그런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SEA섭은 2주째 없뎃이네 [3] RH 2021.07.21 137 0 ??? : 이젠 할수있다 7티어장비 ngcn 2021.07.21 51 -1 어제 튜바2500개 셋바600개 씀 [21] lllBoomerlll 2021.07.21 163 10 "급하게 드릴 말씀이 있습니다 여러분!" [19] ㅇㅇ 2021.07.21 767 56 궁금란게잇서 애드랑 [4] 스츙 2021.07.21 73 0 카사 접음 [4] 엘빅이 2021.07.21 88 0 창작 시그마랑 꽁냥거리는 문학-2- [8] 오니한 2021.07.21 515 14 ??:이제 7티어 장비 공지를... [2] 클러스트 2021.07.21 112 9 응 바로 5점 박았어 ㅇㅇ (1.215) 2021.07.21 51 0 공지 봤으니 미련없이 카바한다 [6] 베버 2021.07.21 163 0 석류철인가 ㅇㅇ 2021.07.21 29 0 뭐야 방금 올라온 창작 어디감? [1] flaw 2021.07.21 69 0 셋바먼데ㅁㅊ [2] CCCAAA 2021.07.21 82 0 건틀렛 스충타이탄 붐은 와요 [6] 스톰렙션 2021.07.21 100 0 49층 아무리 몸 비틀어도 못깨겠다 [4] ㅇㅇ 2021.07.21 75 0 이거 군수보급을 돌았어야되네 아메리고 2021.07.21 50 0 민심테스트 [9] Koreanbural 2021.07.21 115 0 카문대 관련해서 게이들 의견좀 듣고싶음 [27] 커피포트 2021.07.21 690 23 당장시작해 광고 걸러간다 [1] 너말고니언니 2021.07.21 56 0 건틀렛 리그전 8연승중 [2] 오새린 2021.07.21 86 0 아니 고작 셋바 그거좀 준다고 평점을 올린다고? 대단하다 [2] 눈물요정 2021.07.21 107 5 용서할 이유만을 찾던 카붕이들에게 [2] 베버 2021.07.21 94 1 근데 레나 클로에 SD우는건 좀 귀엽네 ㅋㅋㅋ 청안아이 2021.07.21 40 0 킹 pve에서 좋음? [10] 주토피아칼리프 2021.07.21 126 0 결국 로자 2호기 만들고 있다... [2] 쌉뉴비 2021.07.21 63 0 가은아! 뭐하는거야! 아직 뇌수가 안 새잖아! [3] 가비야 2021.07.21 101 1 셋바 350개면 주화가 몇개야 우투리 2021.07.21 51 0 상연이는 지금의 굴욕을 참고있을수도있음 [1] ㅇㅇ 2021.07.21 50 0 ???: 여러분 저 오늘만큼은 [5] ㅇㅇ 2021.07.21 72 10 베로롱 챌린지 3별 해옴 스톰렙션 2021.07.21 63 0 사실 셋바 저거 1.5주년에 주려던거 [2] ㅇㅇ (175.203) 2021.07.21 77 0 이제 평점 올려도 되겠구나 (X) [1] ㅇㅇ 2021.07.21 62 3 셋바 350개 뿌리고 잠수함패치한뒤에 djdojo 2021.07.21 34 0 킹도 좆사기댓는데 힐데는 머함 [1] loo 2021.07.21 87 0 우리가 아는 상연이라면 칼갈고 있을거다 [2] 청안아이 2021.07.21 56 0 햄스워스 28개보유자는 나일까? [33] 4nk 2021.07.21 1157 48 셋바광고 해줘 [4] 베버 2021.07.21 128 0 350개를 뿌리고 [4] MBT 2021.07.21 94 0 사실 이글 보고 나는 카사를 용서했었다 오사라 2021.07.21 64 3 ???:아직 못찾으신건가요? [1] flaw 2021.07.21 60 2 허메골골버전 대적자도 뿌리면 좋겠음 ㅎㅎ [1] ㅇㅇ 2021.07.21 42 0 7월 27일 불안하지않아? [18] 토깡이 2021.07.21 1368 40 셋바아니여도 맘에드는개노였음 [2] 콘승2 2021.07.21 75 0 고작 세트바이너리 350개가지고 입 싹 닫는거임?? [5] ㅇㅇ 2021.07.21 134 4 1.5가 정확히 언제냐 [1] 비질란테 2021.07.21 4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21 09:2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