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출품작들 전부 다 읽었고
약속대로 7월 24일 기한까지 마감하고
25일날 결과, 상품 안내 예정인데

주최자가 호감작으로 죽어버려서 내가 수습중인데
제일 처음 심사기준 그대로 지켜야 할것인가
아니면 내가 심사한대로 해야할까 고민중임
게이들 의견이 궁굼함
현재 출품작들 전부 다 읽었고
약속대로 7월 24일 기한까지 마감하고
25일날 결과, 상품 안내 예정인데

주최자가 호감작으로 죽어버려서 내가 수습중인데
제일 처음 심사기준 그대로 지켜야 할것인가
아니면 내가 심사한대로 해야할까 고민중임
게이들 의견이 궁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