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출품작들 전부 다 읽었고

약속대로 7월 24일 기한까지 마감하고

25일날 결과, 상품 안내 예정인데



주최자가 호감작으로 죽어버려서 내가 수습중인데

제일 처음 심사기준 그대로 지켜야 할것인가

아니면 내가 심사한대로 해야할까 고민중임

게이들 의견이 궁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