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 개인으로선 아쉬움이 크겟지만
그래도 수많은 나라가 참가하는 국가적 레벨에서 보면 메달 만으로 대단한거같은디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동메달이면 세계 3위 아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34
작성일
댓글
[6]
TWA
꿀때지
흐물흐물두부처럼말해요
꿀때지
ㅇㅇ (122.32)
삭제
수정
꿀때지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어어 시발 잠깐만
[10]
231
0
카일방벽 존메 드론 라즈앙 방벽 서윤 염동소총 다먹음
[19]
150
0
이볼브원 하나 더 뽑고싶다
[7]
124
6
싱글벙글 올림픽 폐지 종목...jpg
[135]
41356
173
메박이는 아닌데
69
-2
릴리상향해야함
44
0
Xx스마트가이xX 드론도 먹던데
[1]
71
0
운동을 배운다면 검도나 권투가 멋질거같애
[6]
82
0
건틀렛 솔저덱 어디서 봄 ?
48
0
그렇게 보이지도 않던 메카덱들이
[4]
190
0
건틀렛
게이야..
94
0
몰?루 브릿지 존나 쎄네
[4]
142
0
건틀렛
이번주는 유나 세라펠 좋은듯
82
0
무에타이 체육관 상담받고왔다
[15]
131
0
이거 나만 알같음?
[10]
113
1
좆됨
[18]
203
7
시그마 꺼내고 이볼브원 꺼내면
[1]
92
0
이거 대사 뭐노.....
[19]
1594
29
건틀렛
이볼브원이 좋긴 해
116
0
건틀렛
미안..하다..
[19]
227
3
근데 지금 리그전하면 재밋겟다
62
0
홍어나 공익뽑으려고 기채권 킵중인데 이볼브원 좋음?
[2]
88
0
나. 강림.
64
1
근데 동메달이면 세계 3위 아냐?
[6]
134
0
건틀렛
일단 이볼브원 성능 존나 좋은건 맞음
[1]
186
0
이볼브원보다 야누스가 더사기네 ㅋㅋ
[1]
153
0
뭐 먹을거 얘기만 하면 돼지래
[7]
103
0
여름 필수 식품
[5]
87
1
오늘 처음 알았다
28
0
이새끼 걍 카운터덱에서 써야할거같은데
[9]
151
0
밀리아는 대적자장비보다 더하네
[3]
139
0
전력전 진짜..
33
0
이제 레이드를 깨면 보상으로 정보를 줘야한다
50
0
글구보니 이볼브원 스킬에 피해감소 관통잇지않아요?
[4]
115
0
와 샌즈!
[5]
108
-2
이 더운 날씨에 꼭 먹어야하는 음식
[13]
121
3
다이브 48층부터 진짜 하기 싫다
74
0
19)아인벗짤......jpg
[3]
172
2
ㄹㅇ 이볼브원은 무지성 캐릭은 아닌듯
[5]
191
0
이벤트로 파밍한돈 다썼다
[1]
75
0
건틀렛
이볼브원 든든하다
[1]
170
0
고수들아 장비 갈아타는 법 좀 알려줘
[24]
187
0
오늘 고생했으니 나에게 상을 줘야겠음
[10]
95
0
✋질문
원피감 효율좋은 캐릭이 뭐가 있을까요?
[14]
192
0
19)아인 벗짤....jpg
[7]
172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