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좆됨 Badfinger 추천 9 비추천 2 댓글 18 조회수 203 작성일 2021-07-27 07:48:50 https://arca.live/b/counterside/30794143 세바 돌리다 크레딧 앵꼬남 ㅋㅋ 추천! 9 ( 0) 비추! 2 ( 0) 공유 댓글 [18] 라이트닝카운터 2021-07-27 07:49:32 lllBoomerlll 2021-07-27 07:50:55 설마 저기다가 셋바를 돌림??? 펼쳐보기▼ Badfinger 2021-07-27 07:52:54 당연 펼쳐보기▼ lllBoomerlll 2021-07-27 07:53:10 메이즈셋 이하 셋바금지 펼쳐보기▼ Badfinger 2021-07-27 07:53:30 누가정한룰이냐 펼쳐보기▼ Badfinger 2021-07-27 07:53:08 부동눈나사랑해 펼쳐보기▼ 스츙 2021-07-27 07:53:12 lllBoomerlll 2021-07-27 07:53:39 게이야.... 펼쳐보기▼ lllBoomerlll 2021-07-27 07:55:00 셋바 가격이 엄청 비싼데 저런 쓰레기장비에 쓰는거 아니야 존버해놨다가 나중에 생기는 메이즈, 고르디우스, 도전자 같은 최중요 장비에 써야함 펼쳐보기▼ 스츙 2021-07-27 07:53:29 게이야 왜 그랫노.. 저런데에 셋바쓰는거아니다 펼쳐보기▼ 스츙 2021-07-27 07:53:48 마티즈에 존나 소음튜닝한거랑 똑같음 펼쳐보기▼ Badfinger 2021-07-27 07:54:24 공공셋에 장비전부다 디펜더. 저격용이라 펼쳐보기▼ 스츙 2021-07-27 07:54:43 *수정됨 저렇게 맞춰봣자 결국 걍 t6 메이즈같은거 대충 잡옵 셋옵맞춘게 더 압도적으로 그냥 존나 쌤 펼쳐보기▼ 스츙 2021-07-27 07:55:17 아니 그냥 셋옵 안맞춰도 저거보단 쌤 펼쳐보기▼ ㅇㅇ (220.86) 2021-07-27 08:00:18 삭제 수정 이정도면 걍 계정 새로 사자 펼쳐보기▼ Badfinger 2021-07-27 08:05:37 깝치지마 씹련아 펼쳐보기▼ Badfinger 2021-07-27 08:05:54 잘하는데 왜지랄이노 이새긴 펼쳐보기▼ 디아볼링 2021-07-27 09:50:07 카사를 얼마나 오래하려고 이런짓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인방볼때마다 호구 도네쏘는거 이해안가긴함 [8] 냐옹냐옹냐아앙 2021.07.27 144 0 당분간 쿼츠로 기채사지말까 로아노크 2021.07.27 50 0 후타 이볼브원한테 따먹히는 이노... [3] 묘갤러 2021.07.27 144 1 이볼브원 공 이나 공속은 또 어떰? [9] 병신짓안하고싶은사람 2021.07.27 136 0 시발 이볼브원 걍 못써먹겠네 [5] 심장발전소 2021.07.27 180 1 미친 ㅋㅋㅋㅋ 어제 양궁 한일전때 사진인데 ㅋㅋ [13] knsM_ 2021.07.27 1882 36 님들 편성 저장기능있음?? [6] 만악의근원 2021.07.27 79 0 마타도르는 언급이 없네 묘갤러 2021.07.27 97 0 베로롱 장비는 어캐 세팅함? [15] 촤드 2021.07.27 176 0 어어 시발 잠깐만 [10] lllBoomerlll 2021.07.27 231 0 카일방벽 존메 드론 라즈앙 방벽 서윤 염동소총 다먹음 [19] ㅇㄷㄴ 2021.07.27 151 0 이볼브원 하나 더 뽑고싶다 [7] 님얼굴비매너 2021.07.27 124 6 싱글벙글 올림픽 폐지 종목...jpg [135] 꿀때지 2021.07.27 41356 173 메박이는 아닌데 촤드 2021.07.27 69 -2 릴리상향해야함 시이시이 2021.07.27 44 0 Xx스마트가이xX 드론도 먹던데 [1] dlbodkel 2021.07.27 72 0 운동을 배운다면 검도나 권투가 멋질거같애 [6] 꿀때지 2021.07.27 83 0 건틀렛 솔저덱 어디서 봄 ? D14741010 2021.07.27 48 0 그렇게 보이지도 않던 메카덱들이 [4] lllBoomerlll 2021.07.27 190 0 건틀렛 게이야.. 참피대장 2021.07.27 94 0 몰?루 브릿지 존나 쎄네 [4] 현붕이 2021.07.27 143 0 건틀렛 이번주는 유나 세라펠 좋은듯 00000 2021.07.27 83 0 무에타이 체육관 상담받고왔다 [15] 불타는백두산 2021.07.27 132 0 이거 나만 알같음? [10] 스츙 2021.07.27 113 1 좆됨 [18] Badfinger 2021.07.27 203 7 시그마 꺼내고 이볼브원 꺼내면 [1] 앙그라마이뉴 2021.07.27 93 0 이거 대사 뭐노..... [19] ㅇㄷㄴ 2021.07.27 1594 29 건틀렛 이볼브원이 좋긴 해 사붓 2021.07.27 116 0 건틀렛 미안..하다.. [19] hellium 2021.07.27 228 3 근데 지금 리그전하면 재밋겟다 스츙 2021.07.27 63 0 홍어나 공익뽑으려고 기채권 킵중인데 이볼브원 좋음? [2] kfc 2021.07.27 88 0 나. 강림. 란이 2021.07.27 65 1 근데 동메달이면 세계 3위 아냐? [6] 꿀때지 2021.07.27 135 0 건틀렛 일단 이볼브원 성능 존나 좋은건 맞음 [1] 랑향 2021.07.27 186 0 이볼브원보다 야누스가 더사기네 ㅋㅋ [1] loo 2021.07.27 153 0 뭐 먹을거 얘기만 하면 돼지래 [7] bean 2021.07.27 103 0 여름 필수 식품 [5] 쿵쿵홍 2021.07.27 87 1 오늘 처음 알았다 ㅇㅇ 2021.07.27 29 0 이새끼 걍 카운터덱에서 써야할거같은데 [9] 심장발전소 2021.07.27 151 0 밀리아는 대적자장비보다 더하네 [3] dlbodkel 2021.07.27 139 0 전력전 진짜.. ㅇㅇ 2021.07.27 33 0 이제 레이드를 깨면 보상으로 정보를 줘야한다 267720 2021.07.27 51 0 글구보니 이볼브원 스킬에 피해감소 관통잇지않아요? [4] 꿀때지 2021.07.27 115 0 와 샌즈! [5] 스츙 2021.07.27 108 -2 이 더운 날씨에 꼭 먹어야하는 음식 [13] UUW 2021.07.27 121 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27 07:5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