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볼브원 궁 쓰길레 힐러 내려고 했는데 옆에 있던 각유나를 내버렸어..
인성질 의도는 아니었는데 정말 미안..ㅠㅠ
미안하다 건모를 쓰려고 했는데 그럼 더 인성질인 것처럼 보일 거 같아서.. 정말 미아내..


이볼브원 궁 쓰길레 힐러 내려고 했는데 옆에 있던 각유나를 내버렸어..
인성질 의도는 아니었는데 정말 미안..ㅠㅠ
미안하다 건모를 쓰려고 했는데 그럼 더 인성질인 것처럼 보일 거 같아서.. 정말 미아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