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싱글벙글 올림픽 폐지 종목...jpg 꿀때지 추천 181 비추천 8 댓글 135 조회수 41356 작성일 2021-07-27 07:51:26 https://arca.live/b/counterside/30794284 카운터사이드는 언제 올림픽 종목되지 추천! 181 ( 0) 비추! 8 ( 0) 공유 댓글 [135] SDK 2021-07-28 12:57:47 러시아의 전차도있던데 그거 올림픽에서 같이 해주면 되겠네 근데 국군이 1등하면 바로 전역인가? 펼쳐보기▼ 프리홍콩 2021-07-28 13:02:57 우수한 인재를 왜 집에 보내노 영구말뚝이지 펼쳐보기▼ SDK 2021-07-28 13:03:39 올림픽 인재니까 장성보다 더 뛰어나겠구만 펼쳐보기▼ 프리홍콩 2021-07-28 13:04:58 빠른 진급을 하겠지 글고 전차 이제 병사 안태우는 방향으로 가는중이라 대회 나갈정도면 다 간부라서 진급만 시켜줘도 잘할듯ㅋㅋ 펼쳐보기▼ 컵 2021-07-28 15:16:03 징집병이 왜 그런거함? 펼쳐보기▼ 박홍길 2021-07-28 13:01:40 줄다리기는 정식 종목 말고 이벤트성으로 해도 좋을듯. 펼쳐보기▼ ㅇㅇvfs 2021-07-29 06:51:19 ㄹㅇ 폐막식 전에 선수,스태프들 참여도 재밌을듯 개막식때는 부상위험때매 안되고 펼쳐보기▼ ㅇㅇ (211.227) 2021-07-28 13:02:33 삭제 수정 자동차 경주는 너무 돈이 많이 들어서 개최국 경제력에 부담을 줄 수 있어서 없어진듯 펼쳐보기▼ ㅇㅇ (59.23) 2021-07-30 08:48:51 삭제 수정 +선진국만 참가할 수 있는 접근성 펼쳐보기▼ 프리홍콩 2021-07-28 13:02:45 막줄 비추 펼쳐보기▼ 갸갸거거고교구규 2021-07-28 15:11:46 모터사이클 모터레이싱은 동력이 인간의 힘이 아니라서 그런듯? 펼쳐보기▼ 신규유저 2021-07-28 15:38:49 https://www.ppomppu.co.kr/zboard/view.php?id=freeboard&no=7518431 원글주소 펼쳐보기▼ ㅇㅇ (180.230) 2021-07-28 16:44:19 삭제 수정 줄다리기 체급 정해서 하면 재밌을 것 같은데 펼쳐보기▼ ㅇㅇ (121.54) 2021-07-28 16:45:58 삭제 수정 모터레이싱은 왠만한 부국 아니면 출전이 안되서 그런듯 펼쳐보기▼ 슈르 2021-07-28 17:24:12 낚시는 뭐 하스대회처럼 누가 신앙심 더 투철하냐 대회인가 펼쳐보기▼ 비범한나무늘보 2021-07-28 17:32:38 포격은 좀 재밋었을거같은데 펼쳐보기▼ 라이수 2021-07-28 17:35:35 전세계 사람들이 축구만큼 많이 하는 풋살이 왜 올림픽 종목이 아닌지 모르겠음 펼쳐보기▼ ㅇㅇ (175.112) 2021-07-28 18:22:50 삭제 수정 포격 설명에 기어이란 단어 쓰는 거 나만 웃기냐 ㅋㅋㅋ 귀엽네. 펼쳐보기▼ ㅇㅇㅇ 2021-07-28 18:52:22 소방 민가 하나에 불을 지르는건뭐임 .. 펼쳐보기▼ 크리스탈고양이논리회로 2021-07-29 01:40:47 타임이즈머니 2021-07-29 01:55:28 차라리 하스스톤이 스포츠로 딱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no가 2021-07-29 01:57:21 모터스포츠는 이미 있어서 그런듯 펼쳐보기▼ UgotRekt 2021-07-29 06:08:59 이미 있어서 그런게 아니라 경기장 만드는데 천문학적인 돈이 들어가서 그럼. 안그래도 올림픽 적자가 과거에 비해서 너무 심각한 수준이라 ioc도 배려해주는데 모터스포츠는 그 수익에 비해 경기장 건설 비용이 말이 안됨. 이미 있어서 그런거면 축구 농구 야구 테니스 등등 구기종목 죄다 없애버려야지. 펼쳐보기▼ 57689 2021-07-29 02:04:31 줄다리기는 괜찮을것 같은데 펼쳐보기▼ ㅇㅇ (222.117) 2021-07-29 06:09:46 삭제 수정 줄다리기 폐지된이유는 구성원의 체중으로 승부가 결정나서 폐지되었다한다 펼쳐보기▼ ㅇㅇ (58.230) 2021-07-29 12:20:21 삭제 수정 비둘기는 매 비슷하게 훈련시켜서 스포츠화 된 걸로 알고 있음. 유럽 쪽에서 지역 대회도 운영된다더라 펼쳐보기▼ 그저_평범한_인간 2021-07-29 15:03:34 비둘기는 씹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118.36) 2021-07-31 00:46:34 삭제 수정 자동차레이싱은 국가 대항전이 아니라 기업 대항전이니까. 펼쳐보기▼ 볼트액숀 2021-08-01 10:00:57 비둘기는 그래도 좀 느낌있네, 옴림픽이 어찌보면 전쟁 대신에 하는 스포츠로 겨루는건데. 비둘기가 전서구로 많이 사용되었으니 비둘기의 역량이 과거엔 그 나라의 통신수준이라고 봐도 무방하니 ㅋㅋㅋㅋㅋ 실제외국엔 레이싱 비둘기 몸값도 어마어마 하다던데 ㅋㅋㅋ 펼쳐보기▼ 바르고건전한소환사56245990 2022-01-23 22:01:06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1 2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여기 밀리아 자리 있을까? [5] 현붕이 2021.07.27 147 0 이볼브원에 다이브에서 스택 200%증가 달리면 뽑을거임? [3] 스츙 2021.07.27 101 0 릴리도 메카닉이래 스톰렙션 2021.07.27 39 0 메카덱은 예능용이라고 보면 됨? [11] 곤만두 2021.07.27 136 0 야누스 먹을땐 도트딜 판정이라 운좋으면 야누스 삼 [2] ㅇㄷㄴ 2021.07.27 96 0 에휴 ㅈ망겜 일러도 별로고 인겜도 별로 카바 [9]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7.27 176 0 빙그레랑 붕커랑 콜라보했냐 [2] ㅇㅇ 2021.07.27 96 1 건틀렛 메붕이들 덕분에 겨우 플4 복구했네 [3] 펭귄1호 2021.07.27 122 1 시작은 미약했지만 끝은 창대하리라 [1] 페퍼로니더블 2021.07.27 83 0 스피라없는 다이브 50층공략좀 [2] 시이시이 2021.07.27 89 0 이볼브원 뽑은 게이들아 [4] 토깡이 2021.07.27 165 0 인방볼때마다 호구 도네쏘는거 이해안가긴함 [8] 냐옹냐옹냐아앙 2021.07.27 144 0 당분간 쿼츠로 기채사지말까 로아노크 2021.07.27 50 0 후타 이볼브원한테 따먹히는 이노... [3] 묘갤러 2021.07.27 144 1 이볼브원 공 이나 공속은 또 어떰? [9] 병신짓안하고싶은사람 2021.07.27 137 0 시발 이볼브원 걍 못써먹겠네 [5] 심장발전소 2021.07.27 180 1 미친 ㅋㅋㅋㅋ 어제 양궁 한일전때 사진인데 ㅋㅋ [13] knsM_ 2021.07.27 1882 36 님들 편성 저장기능있음?? [6] 만악의근원 2021.07.27 79 0 마타도르는 언급이 없네 묘갤러 2021.07.27 98 0 베로롱 장비는 어캐 세팅함? [15] 촤드 2021.07.27 176 0 어어 시발 잠깐만 [10] lllBoomerlll 2021.07.27 231 0 카일방벽 존메 드론 라즈앙 방벽 서윤 염동소총 다먹음 [19] ㅇㄷㄴ 2021.07.27 151 0 이볼브원 하나 더 뽑고싶다 [7] 님얼굴비매너 2021.07.27 124 6 싱글벙글 올림픽 폐지 종목...jpg [135] 꿀때지 2021.07.27 41356 173 메박이는 아닌데 촤드 2021.07.27 69 -2 릴리상향해야함 시이시이 2021.07.27 44 0 Xx스마트가이xX 드론도 먹던데 [1] dlbodkel 2021.07.27 72 0 운동을 배운다면 검도나 권투가 멋질거같애 [6] 꿀때지 2021.07.27 83 0 건틀렛 솔저덱 어디서 봄 ? D14741010 2021.07.27 48 0 그렇게 보이지도 않던 메카덱들이 [4] lllBoomerlll 2021.07.27 191 0 건틀렛 게이야.. 참피대장 2021.07.27 94 0 몰?루 브릿지 존나 쎄네 [4] 현붕이 2021.07.27 143 0 건틀렛 이번주는 유나 세라펠 좋은듯 00000 2021.07.27 83 0 무에타이 체육관 상담받고왔다 [15] 불타는백두산 2021.07.27 132 0 이거 나만 알같음? [10] 스츙 2021.07.27 113 1 좆됨 [18] Badfinger 2021.07.27 204 7 시그마 꺼내고 이볼브원 꺼내면 [1] 앙그라마이뉴 2021.07.27 93 0 이거 대사 뭐노..... [19] ㅇㄷㄴ 2021.07.27 1594 29 건틀렛 이볼브원이 좋긴 해 사붓 2021.07.27 116 0 건틀렛 미안..하다.. [19] hellium 2021.07.27 228 3 근데 지금 리그전하면 재밋겟다 스츙 2021.07.27 63 0 홍어나 공익뽑으려고 기채권 킵중인데 이볼브원 좋음? [2] kfc 2021.07.27 88 0 나. 강림. 란이 2021.07.27 65 1 근데 동메달이면 세계 3위 아냐? [6] 꿀때지 2021.07.27 135 0 건틀렛 일단 이볼브원 성능 존나 좋은건 맞음 [1] 랑향 2021.07.27 18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27 07:5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