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캐 주기에 비해서 사료 쌓이는 기간도 넉넉하고

이런거 저런거 따지면 혜자 같긴한데


천장 몇번 당하면 현탐오고 갑자기 사상 최악의 게임으로 인식 바뀜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