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재무장에 쿼츠 들어가면 오또캄 하루1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217 작성일 2021-08-04 07:06:57 https://arca.live/b/counterside/31319483 일러값이라고 생각하고 쿨하게 지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ㅇㅇ (122.47) 2021-08-04 07:07:11 삭제 수정 아이리님 찬스~ 펼쳐보기▼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8-04 07:07:12 얼마나 들어가는지를 따져야겠지 펼쳐보기▼ Brune 2021-08-04 07:07:16 쿼츠면 돈으로 해결 가능하니까 오히려 편한 거 아닌감 펼쳐보기▼ 뭐함 2021-08-04 07:07:51 황금탄으로 재무장 ㄱㄱ 펼쳐보기▼ ㄱㄴㅇㄹㅁ 2021-08-04 07:07:52 막 납득못할수준만 아니면머 펼쳐보기▼ 프레하 2021-08-04 07:08:12 찌찌 펼쳐보기▼ 엘빅이 2021-08-04 07:08:19 이볼브원 제작에 쿼츠가 들진 않으니 아마 재무장도 안들거야 펼쳐보기▼ 알산나 2021-08-04 07:08:46 꼬추가 왜 볼록함 펼쳐보기▼ NaNi 2021-08-04 07:08:59 아마 쿼츠보다는 전용 재화써서 업그레이드 할거 같던데. 이번 방송에서 들어보니까 -에- 전직과 비슷한데 특화 루트가 갈리는 방식으로 바뀌는거 때문에 그런듯 ㅇㅇ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헬로비전 인터넷 혹시 써본 사람? 많이 느리냐 눈물요정 2021.08.04 45 0 게임 쉬다가 간만에 다시 켜서 하고있는데 [14] KarlDent 2021.08.04 159 -2 ???? 가으응 2021.08.04 62 0 강화이식 삭제하는게 가장 맘에 듦 ㄹㅇㅋㅋㅋㅋ [6] ㅇㅇ (122.47) 2021.08.04 147 0 (이게... 동경하던... 선생님의 쥬지...) [11] 라킁 2021.08.04 1103 32 바로바로사 맨날 탐났는데 [6] 1주년카붕이 2021.08.04 98 4 권한 없음 계속뜬다 [6] 동치미 2021.08.04 70 0 건틀렛 돈까스펀치가 개사기네 [10] 피해제한탱커좀 2021.08.04 166 0 그래도 솔직히 지금 운영 되게 좋아진거임 [13] Lucianick 2021.08.04 123 0 오늘 코구 한일전이노 [2] 엘빅이 2021.08.04 70 -1 존메 재무장좀해야함 [2] FumikaP 2021.08.04 48 0 짤녀 처녀면 이따 챈에 싸이뿌림 [16] 뉴디트로이트 2021.08.04 148 3 (권한 없음) 옌싱 스킨 살까?? [9] 게정플 2021.08.04 166 5 나눔조건을 빡쎄게해야댐 [12] 이디스애호해 2021.08.04 167 1 11각계 미쳤네 [3] flaw 2021.08.04 144 0 스텝업 채용은 뭐임 뉴디트로이트 2021.08.04 119 0 평온한 오후 챈에 비틱 달린다 [7] ㅇㅇ 2021.08.04 89 6 무지성 가은 그리기 [13] 가으응 2021.08.04 745 24 자꾸 채용으로 뭐라하면 류박듀오의 진심을 보게 될 지도 모름 [11] temprun 2021.08.04 152 6 이거 월간 주화 패키지 [5] NaNi 2021.08.04 90 0 론리 나잇~ 론리 나잇~ [2] 라킁 2021.08.04 99 -1 재무장에 쿼츠 들어가면 오또캄 [9] 하루1 2021.08.04 217 0 카사 괴담 [4] 님얼굴비매너 2021.08.04 109 0 계정나눔특 [8] 이디스애호해 2021.08.04 132 0 팬드가 스비 편애캐였다면 [1] flaw 2021.08.04 102 0 전장 처녀옵 비틱했다 차단해라 ㅋㅋㅋㅋㅋㅋㅋㅋ [4] 하라하 2021.08.04 114 0 근데 이볼브원으로 공익 녹아짐? [14] Brune 2021.08.04 124 0 이거 이볼브 한번 달려봐? [2] NaNi 2021.08.04 85 0 카운터 사이드 가챠의 비밀.JPG [10] ㅇㅇ 2021.08.04 174 0 나 병신인가봐 [9] Lucianick 2021.08.04 87 2 대회팡고어케만듬 [4] 부타군 2021.08.04 45 0 임마 왜 안사라지노 [8] 상자새끼 2021.08.04 86 0 나 각성 디펜더 하나도 업슴 [3] 야한눈나 2021.08.04 87 0 재무장은 sr 이하 캐릭만 나왔으면 좋겠음 [2] 무무무 2021.08.04 71 0 빨리 킹 복각했으면 좋겠어 [11] 열상 2021.08.04 102 0 무료뽑 그냥 직업별로 나눠서 했으면 좋지 않을까? 진실의문 2021.08.04 56 0 복커 받아줄 컨소 구함 [4] 다이빙 2021.08.04 93 1 (종료)계정 나눔한다 [127] 돌계뉴비 2021.08.04 2791 45 허밍 트리거 비틱 간다 ㅋㅋ [5] 주블 2021.08.04 93 1 신캐 무료뽑으로 주는겜을 왜 모르냐 [6] 엘빅이 2021.08.04 122 0 카사정도면 캐릭뽑기 혜자 같긴함 [1] ㅇㅇ (122.47) 2021.08.04 63 1 대회상금50만채울까 [8] 부타군 2021.08.04 63 0 데빌셋 쓸만함? [2] NaNi 2021.08.04 9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04 07:1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