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이볼브원으로 공익 녹아짐? Brune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123 작성일 2021-08-04 07:06:03 https://arca.live/b/counterside/31319438 공익 이 새끼 강평 쓰면서 전진하더니 혼자 함선 치고 터뜨릴 때까지 못 잡던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동치미 2021-08-04 07:07:29 -브-는 스킬원툴임 펼쳐보기▼ Brune 2021-08-04 07:08:05 장비 강화가 안 되어있긴 해도 나름 풀세팅인데 이프리트 없으니까 메카덱으로 공익 못 잡겠음 펼쳐보기▼ 동치미 2021-08-04 07:08:39 나도 무지성뽑기하고 -브-오너지만 공익씀 ㅋㅋ 펼쳐보기▼ 동치미 2021-08-04 07:09:02 장비랑 코핀도 없는데 왜뽑았을까 펼쳐보기▼ Brune 2021-08-04 07:09:28 ㅋㅋㅋㅋㅋ... 난 시그마 장비 이볼브원 주고 얘 뽕맛 보겠다고 알비온 패스하고 코핀 만듬... 펼쳐보기▼ 동치미 2021-08-04 07:09:52 ㅇㄷㄴ 2021-08-04 07:08:04 이볼브원을 안쓰고 러쉬를 해버림 걍 그러면 펼쳐보기▼ Brune 2021-08-04 07:08:41 *수정됨 공익이 파고들면 일단 병사가 앞으로 보내고 싶어도 자꾸 공익 어그로에 앞뒤로 갈려서 앞라인을 못 갈아먹더라. 펼쳐보기▼ ㅇㄷㄴ 2021-08-04 07:10:09 처음에 글리치 오버플로 같은걸로 빠르게 패순환해서 앞세우고 걍 미는거임 어차피 박정자 터치려고 아르티 -공익 할텐데 펼쳐보기▼ Brune 2021-08-04 07:11:24 박정자 쓰는 애들이면 차라리 나은데. 쌩공익 던져놓은 뒤에 러시덱처럼 솔져나 이유리 밀리아 쏟아내는 애들이 좀 있음. 펼쳐보기▼ ㅇㄷㄴ 2021-08-04 07:12:27 그럼 이볼브원 꺼낸다음에 핵 돌리고 후열 저격한뒤에 밀리아나 야누스로 내 뒷라인 보강하면 공익 녹을텐데 펼쳐보기▼ Brune 2021-08-04 07:13:26 ㅇㄷㄴ 2021-08-04 07:15:04 *수정됨 공익 박정자 리타가 러쉬덱에 약한대신에 이볼브원 운영엔 약하니까 그런거 만나면 오버플로 글리치로 러쉬하고 후자처럼 공익러쉬덱위주면 걍 이볼브원으로 라인세우고 궁 이후에 몰아서 뒷라인 보강하면 걍 밀거같은데 지금 이볼브원이 이런식으로 유동적인 플레이가 가능해서 되게 골치아픈 깡통련임 펼쳐보기▼ Brune 2021-08-04 07:15:47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바로바로사 맨날 탐났는데 [6] 1주년카붕이 2021.08.04 98 4 권한 없음 계속뜬다 [6] 동치미 2021.08.04 70 0 건틀렛 돈까스펀치가 개사기네 [10] 피해제한탱커좀 2021.08.04 166 0 그래도 솔직히 지금 운영 되게 좋아진거임 [13] Lucianick 2021.08.04 123 0 오늘 코구 한일전이노 [2] 엘빅이 2021.08.04 70 -1 존메 재무장좀해야함 [2] FumikaP 2021.08.04 48 0 짤녀 처녀면 이따 챈에 싸이뿌림 [16] 뉴디트로이트 2021.08.04 148 3 (권한 없음) 옌싱 스킨 살까?? [9] 게정플 2021.08.04 166 5 나눔조건을 빡쎄게해야댐 [12] 이디스애호해 2021.08.04 167 1 11각계 미쳤네 [3] flaw 2021.08.04 144 0 스텝업 채용은 뭐임 뉴디트로이트 2021.08.04 119 0 평온한 오후 챈에 비틱 달린다 [7] ㅇㅇ 2021.08.04 89 6 무지성 가은 그리기 [13] 가으응 2021.08.04 745 24 자꾸 채용으로 뭐라하면 류박듀오의 진심을 보게 될 지도 모름 [11] temprun 2021.08.04 152 6 이거 월간 주화 패키지 [5] NaNi 2021.08.04 90 0 론리 나잇~ 론리 나잇~ [2] 라킁 2021.08.04 99 -1 재무장에 쿼츠 들어가면 오또캄 [9] 하루1 2021.08.04 217 0 카사 괴담 [4] 님얼굴비매너 2021.08.04 109 0 계정나눔특 [8] 이디스애호해 2021.08.04 132 0 팬드가 스비 편애캐였다면 [1] flaw 2021.08.04 102 0 전장 처녀옵 비틱했다 차단해라 ㅋㅋㅋㅋㅋㅋㅋㅋ [4] 하라하 2021.08.04 114 0 근데 이볼브원으로 공익 녹아짐? [14] Brune 2021.08.04 123 0 이거 이볼브 한번 달려봐? [2] NaNi 2021.08.04 85 0 카운터 사이드 가챠의 비밀.JPG [10] ㅇㅇ 2021.08.04 174 0 나 병신인가봐 [9] Lucianick 2021.08.04 87 2 대회팡고어케만듬 [4] 부타군 2021.08.04 45 0 임마 왜 안사라지노 [8] 상자새끼 2021.08.04 86 0 나 각성 디펜더 하나도 업슴 [3] 야한눈나 2021.08.04 87 0 재무장은 sr 이하 캐릭만 나왔으면 좋겠음 [2] 무무무 2021.08.04 71 0 빨리 킹 복각했으면 좋겠어 [11] 열상 2021.08.04 102 0 무료뽑 그냥 직업별로 나눠서 했으면 좋지 않을까? 진실의문 2021.08.04 56 0 복커 받아줄 컨소 구함 [4] 다이빙 2021.08.04 93 1 (종료)계정 나눔한다 [127] 돌계뉴비 2021.08.04 2791 45 허밍 트리거 비틱 간다 ㅋㅋ [5] 주블 2021.08.04 93 1 신캐 무료뽑으로 주는겜을 왜 모르냐 [6] 엘빅이 2021.08.04 122 0 카사정도면 캐릭뽑기 혜자 같긴함 [1] ㅇㅇ (122.47) 2021.08.04 63 1 대회상금50만채울까 [8] 부타군 2021.08.04 63 0 데빌셋 쓸만함? [2] NaNi 2021.08.04 92 0 건틀렛 건모질 시발련아 [8] Badfinger 2021.08.04 122 2 무료연 이왕 할거면 콜라보때 해주지 [15]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8.04 132 0 소림이 진짜 커엽다 [8] 에시온 2021.08.04 94 0 아 어쩐지 내정 태포 800폰가 뺀 이유가 있네 ㅋㅋㅋ [8] knsM_ 2021.08.04 157 4 갑자기 각성 이볼브원의 등장으로 인해.... [1] 진실의문 2021.08.04 6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04 07:1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