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r 애들은 필연적으로 어느정도 성장이 끝나면

 안쓰게되는 애들이고 

밸런스패치에서도 후순위에 있는 애들이니까 

재무장 시스템 수혜를 가장 많이 받지않을까 생각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