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각성 랜덤권같은거 뭐나오든 이득인사람 사라고 낸게 맞는것같다
만약에 누가사든 이득인 패키지가나왔을때 스비나 카사이미지가 나락이었으면 이새기들 진짜 돈미새네 돈에 미친새기들이네 이랬을텐데
얘네가 퀄리티에 오지게신경쓰는거 아는 카붕이들이니까
왜 얘네 돈벌생각을 안하지 이렇게 생각하는게 아닐까?
패키지를 모두가 필구하게만드는것도 사업부능력이지만
무조건 강매하는 느낌의 패키지를 매번내는것도 좀 싫을것같긴해
요약) 각성랜덤권 패키지는 뭐나오든 이득인사람을 위한 패키지같다
스비가 돈미새가아니라는 점에서 긍정적인부분을 찾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