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최강의 디지몬
추천
2
비추천
1
댓글
0
조회수
53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왜 다운시간 패치했을까
[4]
183
0
아니 근데 갑자기 다운 급발진 한 이유가 뭐임?
[3]
145
0
코핀2스 맞으면 일어나질 못하겠노 ㅋㅋㅋ
56
0
다운 타임 지금은 얼만데?
41
0
각성 패스 또 나올거 같음?
[2]
62
0
✋질문
에이미 리콜하는게 좋을까
[4]
140
0
가구도 사야하고 스킨도 사야하고
68
0
이것이 바로 창조 분탕이지 ㄹㅇ
68
0
요즘 잠잠하더니 결국은 하나 터졌네
[2]
146
2
아ㅋㅋ 카운터사이드래자너
37
1
막말로 pve만 영향 안가면 상관없는데
[6]
146
0
스탑 악용하는 새끼 만났네
[2]
106
1
랜덤사거리삭제는 적도반영되는거라 이제사거리재는거없이 최대사거리로 갈긴다는뜻인듯
[2]
77
1
에이미 리콜선택창에 이지수 있는거 개웃기네
[11]
312
2
카운터패스도 사는게 좋아?
[11]
139
0
낼 패치 일단 2시까지니깐 아침에 관리지원금 잘 챙겨놔야겠네
49
1
""내일 지원금 받으려면 새벽 6-8시에 접속해야됨""
[9]
112
3
전 버프먹은 린이나 애호하로갈게요
58
0
다운시간 냅둬 그냥
[10]
1450
43
에이미를 에이미니스트라나 유나로 바꿀까 행복한 고민중임
[8]
113
2
기업성장 쓰알선택권 누구 받음?
[11]
157
0
각에미 떡상임?
39
0
최강의 디지몬
53
1
올컬렉인 유저는 뭐사라고
[4]
98
0
50퍼면 생각보다 괜찮지않을까?
40
2
다운시간 증가나 랜덤 사거리 삭제 이거 꽤 중요할텐데
59
1
구인/구직
명함 주고받을 사장들 들어와
[16]
115
0
근데 피해내성이 좀 애매한게
42
0
뉴비가 서윤 얻으려면 패치 직전이 마지노선이겠네
49
2
다운패치그거같음 에이미리콜 이래도 할거야? 정신차려
85
0
근데 왜 쿼츠 3배 패키지 안팜?
[2]
83
0
내일 2시까지 패치네
[15]
109
0
릴리링 수영복....
[3]
93
0
요새 얘네 벨런스 미친듯이 안올리긴 하는데
[4]
135
0
리콜로 뭐 받을까
[2]
66
0
여기서 킹 먹으면 개빡치겠다
[4]
113
0
개선
지금 다운시간 상향하면 게임 개좆되는 이유
[28]
1673
47
에이미 융핵 토하게만들까
70
2
다운패치 승리자들
[2]
87
3
킹, 퀸 둘다 없으면
[9]
98
0
다운시간증가 패치 그거아니냐
[5]
93
1
난 얘들이 피해내성 왤케 잘알지 어디있지 찾아보니까
[6]
111
1
메이 붐은 온다
[2]
65
0
근데 생각을해보니까
4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