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에이미를 에이미니스트라나 유나로 바꿀까 행복한 고민중임 록파이 추천 2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13 작성일 2021-08-16 09:23:23 https://arca.live/b/counterside/32102263 아 ㅋㅋㅋㅋ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diqkf운터 2021-08-16 09:23:40 이지수로 바꾸자 펼쳐보기▼ 록파이 2021-08-16 09:23:53 있음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8-16 09:24:21 와 각등이 상향인데 받아야 할듯 펼쳐보기▼ 크제나 2021-08-16 09:24:10 다1 랩으로 가지고 잇는것도 신기하네 펼쳐보기▼ 록파이 2021-08-16 09:24:32 이거 념글펌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8-16 09:24:33 하랍픽업좀 2021-08-16 09:24:13 미니 ㄱ 펼쳐보기▼ 후려 2021-08-16 09:24:48 유나 = 건에서 카운터치는 애들 많아 쓰기 힘들지만 pve에서는 성능 깡패 미니 = 건에서 적폐 1티어를 꾸준히 달성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게임 밸런스특 [4] dwsss 2021.08.16 95 4 나 내일이 너무 설렘 [9] 묘갤러 2021.08.16 127 4 예언)바캉스 이벤트와 함께 MMM웹툰 뜰것 [5] 아이스링크샾 2021.08.16 116 5 왜 다운시간 패치했을까 [4] 베버 2021.08.16 184 0 아니 근데 갑자기 다운 급발진 한 이유가 뭐임? [3] 참피대장 2021.08.16 146 0 코핀2스 맞으면 일어나질 못하겠노 ㅋㅋㅋ 잉딩 2021.08.16 56 0 다운 타임 지금은 얼만데? ㅇㅇ 2021.08.16 41 0 각성 패스 또 나올거 같음? [2] ㅇㅇ (219.240) 2021.08.16 63 0 ✋질문 에이미 리콜하는게 좋을까 [4] Despia 2021.08.16 140 0 가구도 사야하고 스킨도 사야하고 1q2w3 2021.08.16 69 0 이것이 바로 창조 분탕이지 ㄹㅇ 촤드 2021.08.16 68 0 요즘 잠잠하더니 결국은 하나 터졌네 [2] 반갑노 2021.08.16 146 2 아ㅋㅋ 카운터사이드래자너 프룸 2021.08.16 37 1 막말로 pve만 영향 안가면 상관없는데 [6] 엘빅이 2021.08.16 146 0 스탑 악용하는 새끼 만났네 [2] Brune 2021.08.16 106 1 랜덤사거리삭제는 적도반영되는거라 이제사거리재는거없이 최대사거리로 갈긴다는뜻인듯 [2] 메론빵 2021.08.16 77 1 에이미 리콜선택창에 이지수 있는거 개웃기네 [11] 지민새로이 2021.08.16 312 2 카운터패스도 사는게 좋아? [11] 박하온 2021.08.16 139 0 낼 패치 일단 2시까지니깐 아침에 관리지원금 잘 챙겨놔야겠네 도라에몽 2021.08.16 49 1 ""내일 지원금 받으려면 새벽 6-8시에 접속해야됨"" [9] 에시온 2021.08.16 112 3 전 버프먹은 린이나 애호하로갈게요 샤오린은애기야 2021.08.16 58 0 다운시간 냅둬 그냥 [10] lllBoomerlll 2021.08.16 1452 43 에이미를 에이미니스트라나 유나로 바꿀까 행복한 고민중임 [8] 록파이 2021.08.16 113 2 기업성장 쓰알선택권 누구 받음? [11] 유동닉 2021.08.16 157 0 각에미 떡상임? ㅇㅇ 2021.08.16 39 0 최강의 디지몬 dwsss 2021.08.16 54 1 올컬렉인 유저는 뭐사라고 [4] 쿠키부시기엄지로 2021.08.16 99 0 50퍼면 생각보다 괜찮지않을까? 소나기나기 2021.08.16 40 2 다운시간 증가나 랜덤 사거리 삭제 이거 꽤 중요할텐데 킴카사디언최후의절정분수쇼 2021.08.16 59 1 구인/구직 명함 주고받을 사장들 들어와 [16] ㅇㅇ 2021.08.16 115 0 근데 피해내성이 좀 애매한게 시니즈 2021.08.16 42 0 뉴비가 서윤 얻으려면 패치 직전이 마지노선이겠네 한우쟝 2021.08.16 49 2 다운패치그거같음 에이미리콜 이래도 할거야? 정신차려 메론빵 2021.08.16 85 0 근데 왜 쿼츠 3배 패키지 안팜? [2] 마늘블럭 2021.08.16 84 0 내일 2시까지 패치네 [15] 토깡이 2021.08.16 110 0 릴리링 수영복.... [3] 아이사타 2021.08.16 94 0 요새 얘네 벨런스 미친듯이 안올리긴 하는데 [4] 베버 2021.08.16 135 0 리콜로 뭐 받을까 [2] 지독한약속 2021.08.16 66 0 여기서 킹 먹으면 개빡치겠다 [4] 한주리 2021.08.16 114 0 개선 지금 다운시간 상향하면 게임 개좆되는 이유 [28] 알파버지니스 2021.08.16 1673 47 에이미 융핵 토하게만들까 카사하는병신 2021.08.16 70 2 다운패치 승리자들 [2] dlbodkel 2021.08.16 88 3 킹, 퀸 둘다 없으면 [9] 사이드트랙 2021.08.16 98 0 다운시간증가 패치 그거아니냐 [5] 아루엘 2021.08.16 93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16 09:2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