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내일 2시까지 패치네 토깡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109 작성일 2021-08-16 09:22:41 https://arca.live/b/counterside/32102207 아아...오랜만에 인생 로그아웃 길게하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room126 2021-08-16 09:22:57 아니 씹좆데년 오늘 몇번째냐 펼쳐보기▼ 토깡이 2021-08-16 09:23:03 room126 2021-08-16 09:23:10 room126 2021-08-16 09:23:21 room126 2021-08-16 09:23:26 room126 2021-08-16 09:23:34 room126 2021-08-16 09:23:44 room126 2021-08-16 09:23:53 room126 2021-08-16 09:24:00 room126 2021-08-16 09:24:08 room126 2021-08-16 09:24:21 diqkf운터 2021-08-16 09:23:07 안돼 원본!!!!!!!!!!!!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8-16 09:23:23 뒤지기 전에 어서 나머지 부분도 내놓을것 펼쳐보기▼ 하늘이친구 2021-08-16 09:23:53 원본내놔 펼쳐보기▼ 클러스트 2021-08-16 09:25:38 안내놓으면 가입하러 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요즘 잠잠하더니 결국은 하나 터졌네 [2] 반갑노 2021.08.16 146 2 아ㅋㅋ 카운터사이드래자너 프룸 2021.08.16 37 1 막말로 pve만 영향 안가면 상관없는데 [6] 엘빅이 2021.08.16 146 0 스탑 악용하는 새끼 만났네 [2] Brune 2021.08.16 106 1 랜덤사거리삭제는 적도반영되는거라 이제사거리재는거없이 최대사거리로 갈긴다는뜻인듯 [2] 메론빵 2021.08.16 77 1 에이미 리콜선택창에 이지수 있는거 개웃기네 [11] 지민새로이 2021.08.16 312 2 카운터패스도 사는게 좋아? [11] 박하온 2021.08.16 139 0 낼 패치 일단 2시까지니깐 아침에 관리지원금 잘 챙겨놔야겠네 도라에몽 2021.08.16 49 1 ""내일 지원금 받으려면 새벽 6-8시에 접속해야됨"" [9] 에시온 2021.08.16 112 3 전 버프먹은 린이나 애호하로갈게요 샤오린은애기야 2021.08.16 58 0 다운시간 냅둬 그냥 [10] lllBoomerlll 2021.08.16 1451 43 에이미를 에이미니스트라나 유나로 바꿀까 행복한 고민중임 [8] 록파이 2021.08.16 113 2 기업성장 쓰알선택권 누구 받음? [11] 유동닉 2021.08.16 157 0 각에미 떡상임? ㅇㅇ 2021.08.16 39 0 최강의 디지몬 dwsss 2021.08.16 54 1 올컬렉인 유저는 뭐사라고 [4] 쿠키부시기엄지로 2021.08.16 98 0 50퍼면 생각보다 괜찮지않을까? 소나기나기 2021.08.16 40 2 다운시간 증가나 랜덤 사거리 삭제 이거 꽤 중요할텐데 킴카사디언최후의절정분수쇼 2021.08.16 59 1 구인/구직 명함 주고받을 사장들 들어와 [16] ㅇㅇ 2021.08.16 115 0 근데 피해내성이 좀 애매한게 시니즈 2021.08.16 42 0 뉴비가 서윤 얻으려면 패치 직전이 마지노선이겠네 한우쟝 2021.08.16 49 2 다운패치그거같음 에이미리콜 이래도 할거야? 정신차려 메론빵 2021.08.16 85 0 근데 왜 쿼츠 3배 패키지 안팜? [2] 마늘블럭 2021.08.16 84 0 내일 2시까지 패치네 [15] 토깡이 2021.08.16 109 0 릴리링 수영복.... [3] 아이사타 2021.08.16 93 0 요새 얘네 벨런스 미친듯이 안올리긴 하는데 [4] 베버 2021.08.16 135 0 리콜로 뭐 받을까 [2] 지독한약속 2021.08.16 66 0 여기서 킹 먹으면 개빡치겠다 [4] 한주리 2021.08.16 113 0 개선 지금 다운시간 상향하면 게임 개좆되는 이유 [28] 알파버지니스 2021.08.16 1673 47 에이미 융핵 토하게만들까 카사하는병신 2021.08.16 70 2 다운패치 승리자들 [2] dlbodkel 2021.08.16 88 3 킹, 퀸 둘다 없으면 [9] 사이드트랙 2021.08.16 98 0 다운시간증가 패치 그거아니냐 [5] 아루엘 2021.08.16 93 1 난 얘들이 피해내성 왤케 잘알지 어디있지 찾아보니까 [6] 하랍픽업좀 2021.08.16 112 1 메이 붐은 온다 [2] 뭐함 2021.08.16 65 0 근데 생각을해보니까 마에스트로 2021.08.16 43 0 창작 나눔 받은거 인증함 [21] 므우루 2021.08.16 846 61 에이미 vs 퀸 ㅇㅇ 2021.08.16 38 0 각캐 뭐뽑아야되냐? [1] Misheyia 2021.08.16 61 0 쓰알 선택권이랑 함선선택권은 출석보상에 있지? [8] 지민새로이 2021.08.16 113 0 다운 내성 SSR 신규 카운터 캐릭터 추가 [4] 눈물요정 2021.08.16 128 1 저 대규모패치가 2시에끝날까? 내가보기엔 5시에끝나도 빨리끝난거임 메론빵 2021.08.16 46 1 ✋질문 에이미 리콜 질문 [10] 만악의근원 2021.08.16 160 0 캬루랑 힐데 비교하지 마세요 [1] 1주년카붕이 2021.08.16 70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8-16 0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