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전 버프먹은 린이나 애호하로갈게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58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번 격전에 조호진 씀?
[1]
66
0
기념일마다 이러는거 이제 익숙한거같음
91
2
게임 밸런스특
[4]
95
4
나 내일이 너무 설렘
[9]
127
4
예언)바캉스 이벤트와 함께 MMM웹툰 뜰것
[5]
116
5
왜 다운시간 패치했을까
[4]
184
0
아니 근데 갑자기 다운 급발진 한 이유가 뭐임?
[3]
146
0
코핀2스 맞으면 일어나질 못하겠노 ㅋㅋㅋ
56
0
다운 타임 지금은 얼만데?
41
0
각성 패스 또 나올거 같음?
[2]
63
0
✋질문
에이미 리콜하는게 좋을까
[4]
140
0
가구도 사야하고 스킨도 사야하고
69
0
이것이 바로 창조 분탕이지 ㄹㅇ
69
0
요즘 잠잠하더니 결국은 하나 터졌네
[2]
146
2
아ㅋㅋ 카운터사이드래자너
37
1
막말로 pve만 영향 안가면 상관없는데
[6]
146
0
스탑 악용하는 새끼 만났네
[2]
106
1
랜덤사거리삭제는 적도반영되는거라 이제사거리재는거없이 최대사거리로 갈긴다는뜻인듯
[2]
77
1
에이미 리콜선택창에 이지수 있는거 개웃기네
[11]
312
2
카운터패스도 사는게 좋아?
[11]
139
0
낼 패치 일단 2시까지니깐 아침에 관리지원금 잘 챙겨놔야겠네
49
1
""내일 지원금 받으려면 새벽 6-8시에 접속해야됨""
[9]
112
3
전 버프먹은 린이나 애호하로갈게요
59
0
다운시간 냅둬 그냥
[10]
1452
43
에이미를 에이미니스트라나 유나로 바꿀까 행복한 고민중임
[8]
114
2
기업성장 쓰알선택권 누구 받음?
[11]
157
0
각에미 떡상임?
39
0
최강의 디지몬
54
1
올컬렉인 유저는 뭐사라고
[4]
99
0
50퍼면 생각보다 괜찮지않을까?
40
2
다운시간 증가나 랜덤 사거리 삭제 이거 꽤 중요할텐데
59
1
구인/구직
명함 주고받을 사장들 들어와
[16]
115
0
근데 피해내성이 좀 애매한게
42
0
뉴비가 서윤 얻으려면 패치 직전이 마지노선이겠네
49
2
다운패치그거같음 에이미리콜 이래도 할거야? 정신차려
85
0
근데 왜 쿼츠 3배 패키지 안팜?
[2]
84
0
내일 2시까지 패치네
[15]
110
0
릴리링 수영복....
[3]
94
0
요새 얘네 벨런스 미친듯이 안올리긴 하는데
[4]
135
0
리콜로 뭐 받을까
[2]
66
0
여기서 킹 먹으면 개빡치겠다
[4]
114
0
개선
지금 다운시간 상향하면 게임 개좆되는 이유
[28]
1673
47
에이미 융핵 토하게만들까
70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