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각성캐들 스펙 까지는 못하겠고 그렇다고 냅두자니 각성캐크래프트 될꺼고
그래서 빌드업 짜는거같음
1. 다운 시간을 늘린다
2. 다운시키는 기믹을 가진 신캐를 낸다
3. 각성캐를 고로시한다
이런게 아닐까????????

각성캐들 스펙 까지는 못하겠고 그렇다고 냅두자니 각성캐크래프트 될꺼고
그래서 빌드업 짜는거같음
1. 다운 시간을 늘린다
2. 다운시키는 기믹을 가진 신캐를 낸다
3. 각성캐를 고로시한다
이런게 아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