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지윤을 기습한 이유가


이번 생에 번뇌의 굴레를 끊을 방법이 없어서


일부러 한 번 죽였다가 루크레티아가 네크로맨시로 되살린 거고


덕분에 쥬지윤이 각성에 성공하게 되면 바로 망겜임?


각성 좀비윤은 좀 그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