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지윤을 기습한 이유가
이번 생에 번뇌의 굴레를 끊을 방법이 없어서
일부러 한 번 죽였다가 루크레티아가 네크로맨시로 되살린 거고
덕분에 쥬지윤이 각성에 성공하게 되면 바로 망겜임?
각성 좀비윤은 좀 그런가?
쥬지윤을 기습한 이유가
이번 생에 번뇌의 굴레를 끊을 방법이 없어서
일부러 한 번 죽였다가 루크레티아가 네크로맨시로 되살린 거고
덕분에 쥬지윤이 각성에 성공하게 되면 바로 망겜임?
각성 좀비윤은 좀 그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