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다운 패치라던가 불안한 점이 있긴 한데......

내일 오랜만에 스토리 정주행 할 거 생각하니 기분 좋다

이제 시험도 끝나서, 내일 다시 헬스 등록해서 열심히 운동 좀 하면서 오전 시간 보내면 됨

내일 연장 점검하지만 않으면 오전에 운동하고 집에 와서 점심 먹고 한 후에

스토리 정주행 씹가능.......


빨리 내일이 됐으면 좋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