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새로운 세트옵션이 추가됩니다." 클러스트 추천 8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38 작성일 2021-08-16 09:43:28 https://arca.live/b/counterside/32103595 "다운시 데미지 감소""다운된적 데미지 증가" 추천! 8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직무유기 2021-08-16 09:43:45 푸하하하!!! 펼쳐보기▼ 누르망디 2021-08-16 09:43:46 ㅎㅇㅌ 2021-08-16 09:43:52 b0ss 2021-08-16 09:43:56 냉동삼겹최창식 2021-08-16 09:44:07 "상태이상 저항" 펼쳐보기▼ 대딸방 2021-08-16 09:44:08 근데 진짜 새로운 셋옵 안나오냐 펼쳐보기▼ 클러스트 2021-08-16 09:44:17 안돼 시발 펼쳐보기▼ 반갑노 2021-08-16 09:46:48 ㅇㅇ 2021-08-16 09:45:29 여기서 셋옵 추가되면 스충 어떻게 뽑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니미들 사전예약보상 얼마나 주는건지 설명좀 [3] ㅇㅇ 2021.08.16 103 0 킹은잇고 퀸이없는데 50퍼 도박 ㄱ? [2] 븝유 2021.08.16 85 0 1주년 각성팔았을때 가격이랑 [6] 진실의문 2021.08.16 96 0 이렇게 미니스트라가 건에 증식하면 3밴을 먹을것 [1] 록파이 2021.08.16 68 0 카사챈 존나 나쁜놈들임 [7] 잉딩 2021.08.16 158 6 핑챙은 뭘 버프해준거냐 [3] Badfinger 2021.08.16 74 0 드디어 퀸마망을 먹을수이써.. [2] 헤으응 2021.08.16 78 0 에이미 귀여움 덩어리임 [4] MMT 2021.08.16 91 0 님들 정규다이브 46부터미려는데 몇번싸윰?? [6] 솔화 2021.08.16 78 0 이번 패노 핵심 내용 [2] 람네 2021.08.16 113 1 내일 불족발 시즌 3이려나 한우쟝 2021.08.16 40 0 이번 패치 최대 피해자 [2] dwsss 2021.08.16 119 0 ㅋㅋ 진짜 상태이상 저항 옵션 좀 쓰라고 한게 아닐까? [3] 냉동삼겹최창식 2021.08.16 125 0 각성 주시윤은 언제 나올까? [3] 게임을즐기자 2021.08.16 250 0 뭐 공중으로 띄워져서 다운? 역시난 2021.08.16 58 0 의외로 합성이 아닌짤 [6] 아무뮤 2021.08.16 145 3 다운시간 길어진대신 카사하는병신 2021.08.16 73 0 패노올라오니까 글리젠미쳤노 ㅇ반고닉ㅇ 2021.08.16 56 0 다운시간증가.. 특수기이하 경직면역 떡상.. [2] ㅇㅇ 2021.08.16 138 1 건틀렛 건틀렛 넘모넘모 무섭다 [6] Badfinger 2021.08.16 204 0 출첵 최종말고 [3] ㅇㅇ (220.84) 2021.08.16 41 0 킹 각홍 각공익 이볼브원 중에 뭐 천장칠까 [1] 깐프 2021.08.16 63 0 그래도 기부니가 좋음 [2] 페소라붕카린이 2021.08.16 61 0 "새로운 세트옵션이 추가됩니다." [9] 클러스트 2021.08.16 138 8 각성 미니추천하는 이유가 뭐임 [13] 릴시비 2021.08.16 161 0 다운증가는 왜 한거임? [3] 룰루 2021.08.16 102 0 푸하하!! 직무유기 2021.08.16 45 0 에이미한테 정들어서 리콜 안할수도 있음 [3] 록파이 2021.08.16 144 2 분탕도 필요하고 스피라도 필요한데 씹덕새끼 2021.08.16 66 0 다운 [2] 대딸방 2021.08.16 68 0 패노 보고 참기 실패. [9] Ligeia 2021.08.16 1292 28 공익 아직좋냐? [3] 유나 2021.08.16 131 0 다운 시간 증가면 dwsss 2021.08.16 60 0 젖보똥 골반 얼굴 [2] 쿵쿵홍 2021.08.16 610 0 다운패치 의도가 너무 뻔해서 화나네 [7] Qawsed 2021.08.16 248 3 앞으로 이지수는 각성이라고 부르지 마라 [3]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8.16 117 0 신케기믹 누워있을때 버프받는 디펜더는 어떰 [5] 뷰룻 2021.08.16 108 0 내일 패치 끝나고 할 일 목록 [1] ㅇㅇ (119.149) 2021.08.16 79 0 리콜하고 미니스트라 받고 6900주화로 퀸 교환 [4] ThatYoU 2021.08.16 129 0 하나누나 골반 엄청나네 [2] ㅇㅇ 2021.08.16 220 1 킹덱 건틀렛 플 3-5에서 씹사기네; 차징아쳐189 2021.08.16 51 0 사실 쥬지윤이 진짜 죽은 거였으면 챈 난리남? [5] 암왕제군 2021.08.16 120 0 고등급 스커 잡으려면 한방이 센 스나로 잡으라는건가 [2] 한우쟝 2021.08.16 65 0 다른거보다 제일 너프받은건 [1] 1q2w3 2021.08.16 129 0 개인적으로 다운 상향 쥬레곤 2021.08.16 5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8-16 0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