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킹덱 건틀렛 플 3-5에서 씹사기네; 차징아쳐189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50 작성일 2021-08-16 09:41:26 https://arca.live/b/counterside/32103477 저 구간 한번도 못뚫어서 맨날 4-5 왔다갔다했는데 처음으로 8연승으로 다 뚫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패노올라오니까 글리젠미쳤노 ㅇ반고닉ㅇ 2021.08.16 56 0 다운시간증가.. 특수기이하 경직면역 떡상.. [2] ㅇㅇ 2021.08.16 138 1 건틀렛 건틀렛 넘모넘모 무섭다 [6] Badfinger 2021.08.16 204 0 출첵 최종말고 [3] ㅇㅇ (220.84) 2021.08.16 41 0 킹 각홍 각공익 이볼브원 중에 뭐 천장칠까 [1] 깐프 2021.08.16 62 0 그래도 기부니가 좋음 [2] 페소라붕카린이 2021.08.16 60 0 "새로운 세트옵션이 추가됩니다." [9] 클러스트 2021.08.16 138 8 각성 미니추천하는 이유가 뭐임 [13] 릴시비 2021.08.16 161 0 다운증가는 왜 한거임? [3] 룰루 2021.08.16 102 0 푸하하!! 직무유기 2021.08.16 44 0 에이미한테 정들어서 리콜 안할수도 있음 [3] 록파이 2021.08.16 143 2 분탕도 필요하고 스피라도 필요한데 씹덕새끼 2021.08.16 66 0 다운 [2] 대딸방 2021.08.16 68 0 패노 보고 참기 실패. [9] Ligeia 2021.08.16 1292 28 공익 아직좋냐? [3] 유나 2021.08.16 131 0 다운 시간 증가면 dwsss 2021.08.16 60 0 젖보똥 골반 얼굴 [2] 쿵쿵홍 2021.08.16 610 0 다운패치 의도가 너무 뻔해서 화나네 [7] Qawsed 2021.08.16 248 3 앞으로 이지수는 각성이라고 부르지 마라 [3]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8.16 117 0 신케기믹 누워있을때 버프받는 디펜더는 어떰 [5] 뷰룻 2021.08.16 108 0 내일 패치 끝나고 할 일 목록 [1] ㅇㅇ (119.149) 2021.08.16 79 0 리콜하고 미니스트라 받고 6900주화로 퀸 교환 [4] ThatYoU 2021.08.16 129 0 하나누나 골반 엄청나네 [2] ㅇㅇ 2021.08.16 220 1 킹덱 건틀렛 플 3-5에서 씹사기네; 차징아쳐189 2021.08.16 50 0 사실 쥬지윤이 진짜 죽은 거였으면 챈 난리남? [5] 암왕제군 2021.08.16 119 0 고등급 스커 잡으려면 한방이 센 스나로 잡으라는건가 [2] 한우쟝 2021.08.16 65 0 다른거보다 제일 너프받은건 [1] 1q2w3 2021.08.16 129 0 개인적으로 다운 상향 쥬레곤 2021.08.16 53 0 이제 진짜 떡상하는 효과 [3] 클러스트 2021.08.16 132 0 의외로 언급이 안되는거 [2] 쿵쿵홍 2021.08.16 97 0 이번 각선권 갠적으로 너무조음 [6] 지민새로이 2021.08.16 218 0 리콜때 각시윤 포함이라 하지않았나 [2] 형제철물 2021.08.16 151 0 각서윤 줄 메공속이 우선임?? [5] ㅇㅇ 2021.08.16 115 0 에스타로사 저정도 상향이면 쓰냐? [5] 화이트래빗 2021.08.16 155 0 에이미 나유빈으로 바꾸먹을까? [1] 유나 2021.08.16 80 0 실시간 가장 부러운놈들....jpg [3] 대딸방 2021.08.16 184 -1 이볼브원한테 털린다 [1] Badfinger 2021.08.16 76 0 내가 챈 여론 믿는 이유 [13] dwsss 2021.08.16 183 -7 피감중첩은 어떻게 됨? swon 2021.08.16 60 0 아무리 우리 백날 떠들어봐야 소용은 없겠내 진실의문 2021.08.16 87 0 지금 세라펠은 웃고있다.... [3] 클러스트 2021.08.16 120 1 패키지 살게하나도없네 [2] 유나 2021.08.16 94 0 근데 다운은 다운+기상이잖아 [3] 에트리안 2021.08.16 130 0 쓰레기는 쓰레기통에 ㅇㅇ (221.148) 2021.08.16 62 0 사실 알렉스 띄워주기임 [3] 베버 2021.08.16 13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8-16 0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