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를 울리고 미국대통령,러시아대통령 마저울린 그늘의밑바닥  개봉후 1주일후에 

애니플리즈에서 스트리밍했는데 처음에는 재밌엇는데

주시윤 그 이터니움 장면때문에 지금 별점테러나고

카사안하고 애니로 접한사람은 주시윤 저 씨발새끼라며 욕 존나먹고;;


원작이 물론 주시윤이 아무것도모르고 조롱하는건 맞지만

그렇다고 대시의 이터니움을 막 거칠게다루고 

유미나는 스피라를 무슨 반갈죽해놓고 스피라가 애원하며 집에보내달라고하는데 그냥 무심하게 죽여버리니까...

그것도 스피라 고통스러워하는소리들리며


평론가들은 차라리 그늘의밑바닥을 좀 더 나중에 개봉했어야하는거아니냐


일부 네티즌들은 꼭 코핀컴퍼니가 패배했음 좋겠다 라는여론까지 형성되고있으니 ㄷㄷ



메이즈전대 나오면 민심좀 달라지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