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하루종일 보면 한 20번 나오는 광고라
오늘 한번 먹어봤는데
아몬드 후레이크 우유에 말아먹고
남은 우유에 물섞은 맛임
사지마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몬드 브리즈 존나 맛없다.
추천
1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93
작성일
댓글
[3]
LastChance
스튜비급강하폭격기
록파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공지
8/24(화) 출시 예정 신규 오퍼레이터 소개- 세리나 크루
[51]
5782
71
건틀렛
아 담주 미니 안풀려나겠지?
[2]
111
0
겜 왤케 재밌냐
[3]
114
2
육익은 복지좋을려나?
[2]
116
0
✋질문
샤오린 장비 질문좀 받아줘
[7]
176
0
함선 존나 고민이다 진자
[3]
108
0
카사 캐릭들 일러 고화질로 정리해놓은곳 없냐
[3]
116
0
오늘은 격전해야되네
[6]
101
0
주인공은 보통 고난을 많이 겪는편이잖슴?
[6]
154
0
화요일날 관리국주화 패키지 더팔아라 진짜루.. 스킨팔면서 주화패키지는 팍팍해
[2]
92
0
건틀렛
오늘 현타좀 씨게 왔네요
[4]
165
0
시발뭐야
[2]
116
0
님들 저 제주도인데 제발 태풍 지나가게 해주셈
[3]
104
0
MMM만화 나오기까지 7분전 ㅋㅋㅋ
[6]
194
0
개꼴리네
[2]
127
1
45뉴비의 합리적인 소비
[4]
118
6
개그 이미지 때문에 그렇지
[6]
177
0
제이크 행적 보면 가끔 놀랍긴 함
[8]
210
0
미로의끝 누가 웹툰화좀해줘
[4]
135
0
카사 스토리 파보면 재밌어
[4]
113
0
✋질문
복귀유전데 혹시 레이드 국룰 같은거 있음??
[6]
131
0
와 가끔 골드가 훅 증발해서 뭔가 했는데
[4]
107
0
낯선 메카에게서 익숙한 느낌이..
[1]
126
0
아몬드 브리즈 존나 맛없다.
[3]
93
1
스토리 파워인플레가 극심해
[6]
201
0
ㄹㅇ 카메라에 담은 레전드 풍경
[8]
147
0
아니 ㅅㅂ 프라이빗 일반몹한테 왜 전복이 나나 싶었네
86
0
에스타크 좋은듯 꾸지네 ㄹㅇ
[5]
159
0
내가 풀오토로 아머를 죽였다!
[10]
142
8
심심할땐 관리자 카운터케이스를 다시봐보자
[2]
154
0
카운터사아드 TVA 메인스트림1편 보고왔는데 혹평자자하네..
[3]
156
2
사실 미니가 3종이던 4종이던 693930500020종이던 상관없음
[2]
107
0
건틀렛
오늘 700점 올렸다 헤헤
[5]
98
0
브붕이가 HELP 푯말 들고있는콘 댓글 "해줘"
[10]
134
0
뀨
65
0
출석해줄사람구함???
[3]
139
1
카사 재밌는 스토리 머있을까
[9]
119
0
퓨처앳워세금도둑이라는 타이탄이지만
[4]
108
0
창작
마왕님 그려왔음
[147]
3988
132
뉴비도 많은데 스토리 떡밥 돌릴때
[1]
72
1
류금태 만나면 하고싶은 말 있음?
[4]
113
0
건틀렛
건공늒네 처음으로 좌절감 느낌
[5]
131
0
카사 접속 7시간째,.
55
0
그냥 코핀컴퍼니가 너무 강한거야
[6]
166
0
그래서 난 민병대 스토리처럼 약한애들 나오는게 좋드라
[3]
1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