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 2에서 다이아 2까지 떨어지니까 핸드폰 아니 컴퓨터를 부숴버리고 싶어짐 

솔직히 그동안 날먹했음 캐릭풀도 얼마 없으면서 어거지로 등반한거니 

아 오늘 이만 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