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게임 성능 때문에 웃음벨 취급이긴 한데 왜 비공인 최강인지는 알 거 같음. 뭐 테크 장비 쓰는 것도 아니고 클리포트 인자 쓰는 것도 아닌 놈이 혼자 4종 후드려패고 여유 넘치는거 보면 나중에 각성으로 등장할때가 궁금하다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