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이겜 길드 꼭 들어가야됨? push1016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1 조회수 200 작성일 2021-08-23 13:41:14 https://arca.live/b/counterside/32581772 길드 필수가입일만큼 혜택 빠방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1] 정실부인은이수연 2021-08-23 13:41:33 하는게 좋긴해 펼쳐보기▼ push1016 2021-08-23 13:41:55 하긴 손해볼게 없긴하네 펼쳐보기▼ Fractal 2021-08-23 13:41:44 컨소시엄 혜택 오짐 펼쳐보기▼ push1016 2021-08-23 13:42:02 ㄹㅇ? 펼쳐보기▼ 이거갓겜이냐 2021-08-23 13:41:47 ㅇㅇ 펼쳐보기▼ push1016 2021-08-23 13:42:19 xile 2021-08-23 13:42:10 참여율이 중요하고 스펙요구 그닥 안하는데 비해 보상은 좋음 펼쳐보기▼ push1016 2021-08-23 13:42:36 ㅇㅇ 2021-08-23 13:42:11 빠방까진 아닌데 쏠쏠함 펼쳐보기▼ push1016 2021-08-23 13:43:00 ㅇㅎ 펼쳐보기▼ Dahlia 2021-08-23 13:42:12 매주 셋바 3개를 놓친다? 카생 30% 손해보고 사는겁니다... 펼쳐보기▼ push1016 2021-08-23 13:43:09 셋바가 뭐노 펼쳐보기▼ ㅇㅇ 2021-08-23 13:43:57 장비옵션변경템 펼쳐보기▼ push1016 2021-08-23 13:44:15 지민새로이 2021-08-23 13:42:43 어차피 뭐 별로 시키는것도 없어서 걍 들어가서 출쳌이랑 하라는것만 하면 보상 빵빵하게 줌 펼쳐보기▼ push1016 2021-08-23 13:43:16 ㅇㅋ 펼쳐보기▼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1-08-23 13:42:43 스펙보단 성실성이 중요 하기싫음 안해도되는데 놓치기엔 보상이 너무 아깝다 펼쳐보기▼ push1016 2021-08-23 13:43:26 독호메 2021-08-23 13:46:02 길드 구인글 많을텐데 네 플레이스타일 얘기하면서 비교해보고 괜찮은거 선택해서 들어가봐 펼쳐보기▼ 아기릴리 2021-08-23 13:47:23 컨소시엄 가입하면 협력전이라는 게 있는데 거기 참여보상이 쏠쏠함 점수보상은 침식체들이 잡아주니 신경 안쓰고 참여만 해도 됨 펼쳐보기▼ Nanoha 2021-08-23 13:50:33 컨소드가면 개인버프 킬수있고 연합버프도 받을수있음 그리고 협력전 참가보상이 존나 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키는 왜 스킨이 없을까 [4] 나나코챤 2021.08.23 109 0 뉴비때 이런식으로 하지않았었냐 [7] Badfinger 2021.08.23 168 5 리코 고급스킨인게 의외임. [4] 베론 2021.08.23 127 0 라라예거 최소한 건에서는 성능픽아닐까 [5] lca 2021.08.23 206 0 하 나 침식체는 매일 강해지고 있다고 [1] 열상 2021.08.23 106 0 아 그리고 이벤트 에피소드 외전편입이 10월달 예정이네... 금지어다 2021.08.23 65 0 공익 뽑기vs다음 각성 존버하기 [1] 카와카미마이 2021.08.23 83 0 완장있어? [12] 에이미세컨드윙 2021.08.23 350 2 찌찌 천재 짱깨련 [1] 괴식가 2021.08.23 105 -1 와 49층 깼다 [2] 란이 2021.08.23 106 0 공략 이덱 악몽 조질때 쓸만한듯 [6] ㅣlㅣlㅣlㅣ 2021.08.23 601 2 아라크네는 야짤 없음? 치프픗 2021.08.23 1471 4 창작 여름휴가 #16 : 육익과 하트베리의 아침 [3] Quaser 2021.08.23 519 19 라이더 제트 킥!! Aoi 2021.08.23 401 1 5지역 깼다 ㅋㅋ [2] 전산머신 2021.08.23 83 2 1.5주년 [6] 귀찮다 2021.08.23 105 0 아 [3] 고망호 2021.08.23 85 1 게이들아 아직 과금계획 안세웠으면 금지어다 2021.08.23 124 1 본인 모든 창작물 다 삭제해버린 이유 [36] 스츙 2021.08.23 1483 56 나이엘 배뷰지에 입대고 배방구 불고싶다 [1]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8.23 116 1 이런 유닛 나오면 어떨거같냐 [10] 마비사버 2021.08.23 90 0 어떻게 카운터 궁극기 이름이 [2] 독호메 2021.08.23 260 1 오 74 [3] 내셔널아나키즘 2021.08.23 115 0 ✋질문 이겜 길드 꼭 들어가야됨? [21] push1016 2021.08.23 200 0 헉! 이게모야? 하랍픽업좀 2021.08.23 119 0 아 [1] 열상 2021.08.23 58 0 리그전 맛집 오픈 [4] Rhidelz 2021.08.23 110 0 님들 저 자랑 하나 해도되ㅁ? [10] ㅇㅇ 2021.08.23 195 5 나이엘 리본풀고 입다물면 선녀임 스크류바 2021.08.23 111 0 밀리아도 멀지 않은 미래에 인플레에서 밀려나지 않을까 [2] 독호메 2021.08.23 91 0 PTSD.manhwa [15] flaw 2021.08.23 1267 29 난 커피마시면 잠이 잘오더라 내셔널아나키즘 2021.08.23 80 0 소림이 믿어 [1] 달고나좋아 2021.08.23 65 0 건틀렛 ㅋ 허덜련이 [16] 어스름 2021.08.23 192 5 ✋질문 늅 찍먹 한번 해보고 시작하려는데 [4] 유동닉 2021.08.23 117 1 속보 [15]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8.23 1597 41 정녕 나이엘을 뛰어넘는 캐릭은 없는건가... [1] ThatYoU 2021.08.23 113 0 스나 류드밀라 [2] 괴식가 2021.08.23 113 1 샤오린 전장 공격세트도 좋음? [4] ㅇㅇ 2021.08.23 124 0 라라예거 딸배냐 호라이즌 주유구 박기냐 [9] 금지어다 2021.08.23 136 0 뉴비 대충 덱짰는데 뵈줘 [11] Uno 2021.08.23 148 0 모더는 결국 못잡고 끝냈네 hypercube 2021.08.23 75 0 따끈따끈 라라 예거 맘마통.jpg [6] 워렉 2021.08.23 260 5 어제 시작 늒네 소대 이렇게 짜는거 맞나요? [7] ㅇㅇ 2021.08.23 111 0 얘,뭐냐? [47] 귀찮다 2021.08.23 207 5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23 13:49 +1 +2 +3 +4